보관정리 잘 마쳤습니다
홍분납
2026.06.20
85
경기도 안양시 에서 인천로 이사서비스를 이용했어요
영구이사 26호점과 함께 진행했어요
일주일 동안 보관맞기고 오늘정리하는날
비도오는 날씨에 잘 정리 해주시고
잘 청소까지 잘 마쳤습니다 이모님 도주방정리 만족스럽게 했네요 
답변
영구크린_관리자2026.06.20
고객님 안녕하세요.
영구크린 이사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삿날이 휴일이 되는 영구크린! 만족스러우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힘들고 고된 이사라는 작업을 하면서도, 고객님의 따뜻한 칭찬 한마디가
저희를 한걸음 더 움직이게 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칭찬을 항상 기억하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하는
영구크린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구크린 이사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삿날이 휴일이 되는 영구크린! 만족스러우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힘들고 고된 이사라는 작업을 하면서도, 고객님의 따뜻한 칭찬 한마디가
저희를 한걸음 더 움직이게 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칭찬을 항상 기억하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하는
영구크린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