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크린

고객만족센터 1566-0924

실시간 견적현황

칭찬하기

칭찬하기 상세
제목 만족도 최상, 감동의 입주 청소
작성자 이슬 작성일 2024.03.29 AM 11:05:04
지역(출발지) 수원시 장안구 지역(도착지) 수원시 장안구
서비스종류 청소서비스 서비스수행 [강경일] 마스터
내용 안녕하세요. 

원래 이런 후기 잘 남기지 않는데, 어제 받은 입주청소는 지금까지 받았던 입주 청소와는 달라서 후기를 남기지 않을 수 없네요!

 

이번에 처음으로 내집을 마련하게 되면서, 비용을 아끼려 청소는 직접 할까 하다가 꽤 오래 비어있던 집이라 도저히 엄두가 나질 않아서지난 이사 때도 이용했던 적이 있어서 서비스 신청을 했어요.

 

일정이 맞는팀이 랜덤으로 배정 되는걸 알기에, 좋은분들과 매칭이 되었으면 하고 얼마나 바랐는지!

 

사전에 확인 전화를 받았는데, 이미 목소리 부터 친절이 가득하셔서 마음이 많이 놓였어요. 

 

어제 실제로 뵙고 청소를 어떻게 진행할 것인지 설명 들을 때부터 이분들은 안봐도 엄청 잘해주실 것 같다는 느낌이 팍팍들었어요! 팀분들 모두 인상도 좋으시고, 정말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 세분이서 1위를 목표로 열심히 하시고 계신다는 말에 진정성이 느껴졌거든요. 세 분이서 최선을 다해 청소하시겠다는 문자도 보내주셨는데, 말에 진심이 느껴져서 저도 남편도 많이 감동 받았습니다.

 

진행 중간 중간에도 계속 사진 보내주셔서 진행 상황 알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청소 종료 전에 미리 연락주셔서, 마무리 하고 계실 때 가서 확인할 때에도 작은 것 하나까지 다 설명해주셨어요. 특히 싱크대! 예산부족으로 교체를 못했는데, 아주 환골탈퇴했어요! 심각하게 지저분해서 이건 덜 닦여도 할 말이 없겠다 했던 부분도 완전 깨끗해졌어요. 직원분께서 정말 열심히 닦으셨다고...나가기 전까지 하나라도 더 닦아주시려고 손걸레로 이곳저곳 닦아주시는 것도 감동이었어요. 

 

구축 아파트라 창문틈새랑 엄청 지저분했는데...남편이 새아파트 안부러울 정도라고. 집이 진짜 엄~~~청 깨끗해졌어요!

 

평수가 넓어져서 지난번 청소 보다 비용이 더 늘었지만, 돈이 진짜 하나도 아깝지 않았어요. 이분들은 더 드려도 안아까울거 같아요. 주변에 발벗고 나서서 소개하고 싶을 정도에요 정말!

 

강경일님 팀 덕에 영구크린을 더 믿고 이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앞으로도 쭉 번창하셔서 꼭 1위하셨으면 좋겠어요!!

 

잘 닦아주신 집에서 깨끗하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영구크린은 항상 고품질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만족이 저희 서비스의 최우선 목표입니다.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행복한 순간들이 가득하길 기원하며
언제든지 고객님께서 도움이 필요하실 때
영구크린을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서비스실행 마스터 : 강경일
목록
수정 삭제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