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크린

고객만족센터 1566-0924

실시간 견적현황

칭찬하기

칭찬하기 상세
제목 영구크린 대만족 이사 후기입니다.
작성자 안시현 작성일 2023.09.17 PM 10:49:51
지역(출발지) 부산시 사하구 지역(도착지) 부산시 강서구
서비스종류 이사서비스 서비스수행 영구이사 290호점
내용

안녕하세요, 지난 9월 15일 금요일에 영구크린 290호점을 통해 포장이사를 진행하고 정말 만족스러워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저희는 신혼집에서 새 집으로 이사를 하는거라 큰 가구와 가전제품이 많았습니다. 게다가 6개월된 아기가 있어 이사가 더욱 부담이 되었고, 포장이사 업체를 알아보던 중에 얼마 전 이사를 한 직장 동료의 추천으로 영구이사를 알게 되었습니다.

 

1. 견적 문의

인터넷 상담 신청을 통해 견적을 문의하였고, 직원분께서 직접 방문하여 집안을 살펴보고 견적과 이사 절차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주셨습니다. 가전 이전 설치도 연계 업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진행이 가능하였고, 입주청소도 영구크린을 통해 진행할 수 있어 업체를 여러곳 알아볼 필요가 없어 좋았습니다.

한* 붙박이장도 이전 설치를 했어야했는데, 영구이사를 통해 이전 설치는 불가하였지만 해당 업체에 시간대와 어떤 식으로 요청을 하면 되는지를 상세히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2. 이사 당일

예약 시간보다 30분 일찍 아파트로 차가 들어왔고, 정확하게 방문하여 신속하게 보양 및 짐 포장이 진행되었습니다.

이삿짐은 모두 전용 박스에 비닐 등을 씌워 2차 보강을 해 포장되었고, 디테일한 부분의 만족스러운 점이 많았습니다.

 

1) 이사 당일 우리는?

짐을 포장하고 옮기는데에 먼지가 많이 발생하니 아기와 함께 다른 곳에 가 있는것이 좋겠다하셔서 주의할 부분(두고가야하는 짐, 버리고가야하는 것 등)만 알려드리고 나와서 쉬면 되었습니다. 집을 비우고 이사할 곳으로 옮겨가기 전에 한번 더 점검할 수 있도록 연락을 주셨습니다.

 

2) 냉장고

삼* 비*포크 냉장고 문짝도 각각 다 분리해서 전용 박스에 넣어 옮겨주셨고, 냉장고 양 옆과 위쪽의 먼지를 비롯해 내부 청소와 정리까지 말끔히 해주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정말 깨끗, 깔끔해져서 그대로 사용 중입니다.

 

3) 전용박스

냉장고 전용 박스, 신발 전용 박스, (저희는 TV가 없었지만) TV 전용 박스 등 각각의 물품에 맞는 전용 박스가 있어서 더욱 안전하고 세심한 포장 이사가 가능했습니다.

 

 

4) 옷

행거와 옷장에 옷이 정말 많이 걸려있었는데 전부 깔끔하게 개어서 새 집 옷장에 싹 정리정돈 해주셨습니다.

 

5) 식기류

이사가는 집의 주방 수납공간이 기존 집보다 좁고 작아서 걱정스러웠는데 테트리스의 고수가 다녀가셨습니다. 새 집에 짐을 풀기 전에도 어느 서랍에 어떤걸 넣고(그릇, 반찬통, 컵류 등) 어떤 식으로 배치할 것인지 말씀해주시고 의견을 물어보시기도 하면서 세심하고 신속하게 정리를 해주셨습니다.

 

6) 고장난 물건 수리

빨래 건조대가 살이 자꾸 빠져서 이사가서 대충 쓰다 새걸로 바꾸려고 했는데... 망가진 빨래 건조대를 보셨는지 어느새 뚝딱 고쳐주셔서 새것처럼 다시 잘 쓰고있습니다.

 

7) 좁은 다용도실에 세탁기와 건조기 넣기

다용도실 문을 새로 달았는데, 문 틀 크기가 작아지면서 세탁기와 건조기를 넣으려면 옆면이 긁힐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긁히더라도 감수할테니 그냥 넣어만 달라 말씀드렸는데, 다용도실 문도 분리하고 세탁기 옆 손잡이도 분리해가며 최대한으로 사이즈를 맞춰서 조심스레 넣어주신 덕에 스크래치 하나 없이 깔끔하게 배치가 가능했습니다.

 

8) 인테리어를 고려한 배치 센스


새 집 도면에 가구 배치를 그려서 팀장님께 전달드렸었는데, 배치를 해보다 집과 잘 어울리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의견을 물어보시고 새로운 배치를 제안해주시기도 하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9) 기존 집 원상복구

기존 집이 임대였어서 원상복구 해두고 가야하는 부분(다용도실 선반 재설치, 정수기선 원상복구, 청소 등)은 이사 후에 다시 가서 작업하려고했는데 영구이사 직원분들께 말씀드리니 다 해주고 가셨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10) 이사 마무리

마지막에 청소기로 바닥 청소까지 깔끔하게 해주고 더 필요한 부분은 없는지, 더 도와줄 부분은 없는지 확인하고 가주셨습니다.

 

11) 이삿날 사진





오전 8시에 이사 차가 아파트에 들어오면서부터 오후 3~4시 경 이사를 마칠 때 까지 정말 쉴틈없이 바쁘게 이사를 하고 가셨습니다. 영구이사라는 이름만 알고있었는데 역시나 유명한데는 이유가 있구나 하는 생각을 했고, 다음번에 이사를 하게되어도 당연히 영구이사를 이용하고싶어요.

 

후기를 읽으신 분들도 이사를 앞두고 계시다면 영구이사에 꼭 상담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이 후기는 100% 사비로 이용한 순수 리얼후기입니다.

 

답변 고객님 안녕하세요.
담당지역점에 대한 격려말씀에 감사드립니다.

주어진 직무에 작은 오차도 허용치 않겠다는
담당지역점의 마인드, 서비스에 진심을 담았던 부분이
오늘의 좋은 결과로 이어졌음이 보입니다.
최선이 아닌 최고를 목표하며 전력을 다한 담당지역점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결과를 넘어 영구크린다운
대한민국 No.1서비스를 위해 더 부지런히 뛰겠습니다.
소중한 이용후기 감사드립니다. 또 뵙겠습니다 고객님 ^^


서비스 실행지역점 : 290호점
목록
수정 삭제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