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크린

고객만족센터 1566-0924

실시간 견적현황

언론자료

언론자료 상세
제목 영구크린,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와 제휴 협약 체결
작성자 영구크린 작성일 2023.02.01 PM 5:09:42
내용

 

생활서비스 매칭 플랫폼 기업 영구크린은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와 업무교류 및 발전을 위한 업무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장학생 추천 및 입학 특전 부여, 홍보 및 공동 관심사에 따른 사업추진 등 교육 및 연구 활성화를 위한 학술 교류에 협력키로 했다."라고 전했다. 


영구크린 임한명 대표이사는 “생활서비스 플랫폼을 운영하는 영구크린과 4차 산업 인재를 육성하는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는 미래를 위한 서비스 제공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앞으로 양 기관이 가진 노하우와 지식을 공유해 미래 서비스 개발이라는 공통 목적을 향해 나아가겠다.”라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는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를 기반으로 실무중심 융합형 창의인재를 양성하는 특성화 대학이다. 개교이래 미디어산업을 위한 인공지능, 빅데이터, 메타버스 등 4차 산업 기술 개발 구축에 힘쓰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영구크린은 포장이사, 입주청소, 건물관리 등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전문 기업이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3회 연속 인증에 성공했다. 최대 1천만 원 배상책임보험 가입해 서비스 사고에 대비하고, 주선업허가증 보유한 정식 허가업체다. 최대 3곳의 이사업체 견적을 받을 수 있는 ‘무빙파트너스’도 함께 운영한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