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크린

고객만족센터 1566-0924

실시간 견적현황

언론자료

언론자료 상세
제목 포장이사업체 영구크린, LG베스트샵 강남본점과 혜택 콜라보
작성자 영구크린 작성일 2023.01.17 AM 10:42:03
내용

 

생활서비스 매칭 플랫폼 기업 영구크린이 LG베스트샵 강남본점과 제휴 고객 혜택을 위해 손잡았다.

영구크린은 LG베스트샵 강남본점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웨딩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LG베스트샵 강남본점 웨딩 행사는 신혼가구를 위해 가전, 가구 구매, 포장이사, 입주청소를 한 자리에 모은 것이다.


영구크린은 이사, 청소 제휴 업체로 참석해 매장 내 상담 부스를 마련했다. 현장 접수, 계약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구성했다. 현재 2주차 행사까지 진행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일평균 100팀 이상이 방문해 상담 받고 있으며, 설 연휴 주간을 제외하고 1월 마지막 주말까지 진행한다. 이사, 청소 상담은 매장 2층 영구크린 상담부스에서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

영구크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이사와 가전을 한 카테고리에 묶어, 고객님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라면서, “앞으로도 포장이사, 입주청소 고객님들을 위해 다양하고 혜택 큰 이벤트를 마련해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영구크린은 포장이사, 입주청소, 건물관리 등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전문 기업이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3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으며,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주선업허가증 보유한 정식 허가업체이기도 하다.


출처 : 매일안전신문(https://idsn.co.kr)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