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크린

고객만족센터 1566-0924

실시간 견적현황

칭찬하기

칭찬하기 상세
제목 기분좋은 고난이도 재개발이사 - 영구크린(262호점)
작성자 김지태 작성일 2021.08.22 PM 11:47:45
지역(출발지) 동작구 노량진 지역(도착지) 송파구 송파동
서비스종류 포장이사(가정) 서비스수행 영구이사 262호점
내용

1. 견적

✓ 견적하러 오셨을 때 가장 좋았던 점은 정해진 시간이 딱 맞춰 오셨다는 점이다. 좁은 골목길이어서 찾기 어려우셨을 텐데 시간이 딱 맞춰 오셨다는 점에서 신뢰가 갔다.

✓ 전문가여서 그런지 안방, 옷방, 화장실, 거실 보는데 5분도 안 걸려서 견적을 뽑으셨다. 견적서 작성하시고 강조하시는 말씀은 "견적 오류로 인한 추가 비용 없음" 이었다.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강조해서 얘기해 주셔서 신뢰가 갔다. 견적서에도 해당 내용이 작성되어 있다.

✓ 견적 완료 후 영구크린과 연계된 곳에서 입주청소와 에어컨 설치를 하였는데 금액과 서비스 모두 만족하였다.

✓ 견적내용은 5톤 물량의 이삿짐 / 1톤 트럭 3대(1톤 트럭으로 2톤 이사) / 인원은 남자 3, 여 1으로 작성되었다. 하지만 실제 이삿날에는 1톤 트럭 1대 + 5톤 트럭 1대 / 인원은 남자 4, 여자 1이 동원되었다. 트럭도 더 투입되고 인원도 더 투입되었지만 추가 비용이 없다는 사실에 다시 한번 영구크린과 262호 오이석 지점장님을 신뢰하게 되었다.

✓ 다시 이사할 때 가능하다면 영구크린 262호 오이석 지점장님과 함께 이사할 생각이다.



2. 고난이도 재개발 이사

✓ 고난이도 재개발이사라고 작성하는 이유는 좁은 골목 때문에 5톤 트럭 진입이 불가능하여 1톤 트럭으로 이삿짐을 날라야 하기 때문이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1톤 트럭도 겨우 들어가는 골목이다.


✓ 1톤 트럭으로 이사하는 것도 고난이도인데, 이 좁은 골목에 같은 날 이사하는 집이 3집이고 우리 집이 제일 안쪽에 있어서 이삿짐 트럭이 1번 나가려면 20분~30분 이상 대기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했다. 아마도 이사한 날이 손 없는 날 + 대체휴일로 이사하는 집이 많아 3집이나 겹친 걸로 생각된다. 악조건 속에서도 웃으며 이사를 도와주신 영크크린 및 오이석 지점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 견적서상에는 1톤 트럭 3대로 되어 있어 1톤 트럭 3대가 오는 줄 알았는데 1톤 트럭 1대 + 5톤 트럭 1대가 동원되었다. 1톤 트럭으로 집 앞에서 짐을 실어서 5톤 트럭 있는 데까지 이동해서 5톤 트럭으로 짐을 옮겨 실었다. 사실 1톤 트럭으로 이사 시 TV, 냉장고, 세탁기 등 큰 가전제품에 진동이 많아서 걱정했었는데 걱정을 덜을 수 있었다.



3. 이삿짐 싸기(8시~13시)

✓ 1분도 늦지 않고 8시에 오셔서 이사를 시작했다.

✓ 잔짐 Box 포장

 

 

 

✓ 장롱 분해 : 붙박이장은 분해해서 이사한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됐다. 분해하다가 장롱에 짐을 너무 많이 넣어 파손된 부분까지 팀장님이 무상으로 수리해 주셨다.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침대 포장 : 매트리스부터 프레임까지 전용 Cover로 포장되어 파손 및 오염 걱정이 없다.

 

 

✓ 첫 번째 1톤 트럭에 짐 옮겨 담는 중

 


 

✓ 첫 번째 1톤 트럭 짐을 5톤 트럭으로 옮겨 담는 중

 


 

✓ 두 번째 1톤 트럭에 짐 옮겨 담는 중 :

 


 

✓ 세 번째 1톤 트럭에 짐 옮겨 담는 중 :

 


 

4. 이삿짐 풀기(14시30~18:00)

✓ 이삿짐 나를 준비

 


✓ 작업 공간 보강 및 문제거

 

✓ 장롱 설치

 


 

✓ 에어컨 / 냉장고 / 세탁기 / 책장 설치

 


 

✓ 싱크대 정리

 


✓ 다용도함 정리

 


✓ 시계 설치

 

✓ 장롱 및 침대 설치

 


5. 이용후기 및 강력 추천 이유

생에 첫 번째 이사여서 이사 전에 걱정이 많이 됐었다. 인터넷 후기를 보면 귀중품은 챙겨도 뭔가 하나씩 꼭 없어진다더라, 추가금을 요청한다더라, 파손됐다더라, 이것 좀 해주세요 하면 인상 쓴다더라... 등등 많은 이야기가 떠돈다. 하지만 영구크린(262호점 오이석 지점장님)을 만나게 되어 편하고 기분 좋은 이사가 되었다. 어찌 보면 당연한 거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사를 처음 한 나에게 영구크린의 장점이자 강점을 작성해보았다. 작은 것 하나하나가 모여서 고객을 만족시키고 그러한 고객이 모여서 영구크린이 성공하고 있는 이유가 되는 것 같다.

✓ 견적 및 이삿날 시간 준수(정시에 도착)

✓ 인원 동원이 더 되었고, 트럭이 변경되었고, 같은 골목길에 3집이 이사해서 시간이 더 걸려도 추가 비용 없음

✓ 웃으면서 기분 좋게 이삿짐 작업

✓ 무료로 장롱 수리

✓ 무료로 비데 설치

✓ 이사 후 TV, 냉장고, 세탁기 동작 확인

✓ 냉장고, 세탁기 설치 후 냉장고 문이 70%만 열린다고 직접 말씀 후 위치 조금씩 이동

✓ 벽걸이 시계는 파손 위험 때문에 직접 손으로 들고 이동

✓ 이사 오기 전보다 싱크대, 서랍장 깔끔한 정리

✓ 분실물 없음

✓ 이사 후 청소 및 소독

더운 날 어려운 작업환경 속에서 웃으며 기분 좋게 이사를 마치게 해준 영구크린과 오이석 지점장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답변 고객님 안녕하세요
서비스 만족해주시고, 담당지역점에 대한 격려까지
잊지 않아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서비스 당일, 구슬땀 흘리며 묵묵히 직무에 매진한
우리 담당지역점이 고객님 글에 방긋 미소지을 모습이 그려집니다.

성원해주신 고객님이 계시기에 저희 영구크린 또한 존재함을
언제나 기억하며, 앞으로도 영구크린다운 서비스-
프로다운 모습으로 고객님 기대에 100% 보답하는 영구크린 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


서비스 실행지역점 : 262호점
목록
수정 삭제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