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크린

고객만족센터 1566-0924

실시간 견적현황

칭찬하기

칭찬하기 상세
제목 영구크린 수원89호점과 함께한 4번째 이사- 이삿날이 멋진 추억이 된다.
작성자 박세림 작성일 2020.06.29 PM 8:38:36
지역(출발지) 경기도 안산시 지역(도착지) 경기도 과천시
서비스종류 포장이사(가정) 서비스수행 영구이사 89호점
내용

 

 

 

또 이사를 했다. 아이가 아직 어려 직장 근처로 옮겨다니다 보니 인사발령 시즌에 맞춰 계속 이사를 한게 벌써 네번째! 네번의 이사를 영구크린 수원89호점과 함께 했으니, 이쯤되면 인연 아닌가 싶다.

왜 수원89호점인가 하면..처음 영구크린과 만났을 때 살았던 곳이 수원이라서..^^;;

처음에 이사업체를 고를때는 보름이가 돌 무렵이라서 굉장히 신중하게 골랐다. 예전 이삿날이 악몽이 된 적이 있어서..가구 흠집나고, 담배피는 분들이 와서 무섭게 말하고...그런 경우는 다시 겪고 싶지 않아서 일단 지역 맘카페도 들락날락이며 실제 이사하신 분들 얘기도 들어보고 방문 견적도 서너군데 다 받아보고 그렇게 까탈스럽게 고르고 골라 만난 것이 영구크린 수원89호점!

 

<영구크린 수원89호점과 함께한 첫번째 이사- 모든 것이 완벽했던 이사 후기 링크-https://blog.naver.com/anstlrtpfla/220317129678 >

<지방으로 발령받아 원거리 이사를 맡긴 영구크린 수원89호점과 함께 했던 두번째 이사 후기 링크>

https://blog.naver.com/anstlrtpfla/220974330883>

<1년만에 다시 지점 이동으로 다시한번 영구크린 수원89호점과 함께한 세번째 이사후기 링크>

https://blog.naver.com/anstlrtpfla/221231397133>

<이쯤되면 인연, 영구크린 수원89호점과 함께한 네번쨰 이사후기 링크>

https://blog.naver.com/anstlrtpfla/222014947265>

이사를 네번씩이나 믿고 맡겼다면 이유가 있을터!

만약 조금이라도 불편하거나 불만 사항이 있었다면 이렇게 할 수가 없었을 것이다.

영구크린 네번이나 선택한 특별한 이유!

1. 방문견적 그대로 이뤄지는 완벽한 이사 - 뒤탈이 없다.

처음 이사업체를 고를때 방문견적을 여러군데 신청했는데 막상 방문하러 오지 않고 전화로 몇평인지 물어보고 대강 있는 가전, 가구들 불러보라고 해서 견적을 내겠다는 업체들도 있었다. 그런 경우 나중에 이사하면서 뒤탈이 생길 가능성이 높다. 영구크린에서는 지점장님이 직접 방문해서 꼭 견적을 내고, 그대로 이사가 실행된다.

그래서 이삿날이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다.

2. 세심하고 꼼꼼한 이사 서비스 - 비교불가한 맨파워.

이번 이사는 세 집이 연달아 움직여야 해서 이사를 굉장히 빨리 끝내야 하는 상황이었다. 사다리차 사용이 불가한 고층아파트라 엘리베이터 1대만을 사용해서 이사를 해야 하는 상황인데 거의 2시간 반만에 이삿짐을 빼고 집을 비울수 있었다. 요청한 시간보다 1시간이나 빨리 해서 부동산에서도 깜짝 놀랄 정도였다. 그런 신속한 이사를 하면서도 세심하고 꼼꼼함을 잃지 않았으니, 역시 영구크린의 전문가들은 다르다.

3. 난감한 고객의 요구사항도 척척척 - 이삿날의 감동.

이사가는 집의 세탁실이 너무 좁아서 기존 드럼세탁기와 건조기, 아이사랑세탁기까지 3대를 모두 옮겨갈 수 없는 상황이었다. 건조기의 경우 2년도 안된것이라 버릴수도 없고 드럼세탁기도 몇년 되지 않아서 근처 시댁으로 옮겨야 하는 상황. 방문 견적 때 영구크린 수원89호점 점장님께 말씀드리니 근처니까 놓고 가주실수 있다고 해서 감사하게도 건조기와 세탁기를 시댁에 전달할 수 있었다. 이삿날의 감동, 영구크린이니까 가능하다.

 

그럼 영구크린 수원89호점과 함께한 보름이네 네번째 이사날을 공개한다.



약속된 시간에 맞춰 집에 도착하기 전에 먼저 전화해서 알려주신다.

반가운 영구크린 차량 큰차가 2대나 도착!

 


오자마자, 엘리베이터 보강재 설치하고, 이사짐 드나드는 바닥에도 이런 보강재를 깔아서 바닥이 상하지 않도록 한다. 기사분 1분과 이모님 1, 그리고 4분의 이사팀 분들이 오셨다.



 

순식간에 이삿짐을 싸시는 영구크린의 프로 분들! 모두 영구크린의 유니폼을 입고 마스크를 착용하고 이사짐을 옮기셨다. 마스크 착용하고 하기 힘드실텐데도 정말 감탄했음..;;;

가구나 가전이 상하지 않도록 크기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보강재들을 준비해서 꼼꼼히 감싼다.

 


 

욕실의 자질구레한 물품들도 깨끗하게 정리하고, 가구 다리까지 꼼꼼히 포장하고, 무거운 대리석 탁자도 꼼꼼히 포장해서 흠없이 그대로 새집에 다시 옮겨다 주신다. 벌써 네번이나 보았지만, 참 꼼꼼하고 세심하여 볼때마다 감탄한다.


 


 


 

우리집 이사를 세번이나 도와주신 이모님..제일 칭찬해드리고 싶은 이모님이다! 최고~!

 


 


지금 박스위에 적는 것은 어느 위치에 어떤 물건이라고 적어 놓는 것이라 나중에 그대로 복원해서 정리해주신다.

 


 


 


 


 

우리 이모님, 오실때마다 냉장고를 비우면서 냉장고까지 싹 청소해주신다..이건 다른분들한테 영구크린 수원89호점 추천할때도 꼭 말씀드리는 부분인데 냉장고까지 청소해주신다고 하면 다들 깜짝 놀란다. 전에 이사할때 창문을 빼냈을 때는 창문도 닦아주셨음..고마운 이모님~ .

냉동식품은 아이스박스에 보관하고, 싱크대까지 깨끗하게 정리해주신다. 이사짐을 다 빼내고 난 상태에서도 너무 깨끗해서 집 확인하러온 부동산에서도 감탄!

 

 

세탁기, 건조기, TV 모두 자체 포장재가 있고 라벨이 있어서 구분도 잘되고 안전해서 염려할 일이 없다.

침구는 깨끗한 침구용 비닐로 감싸고 다시 포장한다. 이 템퍼 매트리스는 정말 어마어마하게 무거운데도 역시 영구크린 전문가분들 답게 척척!

 


 


 

문제의 건조기가 세탁기, 이 대형 가전 2개는 고맙게도 근처 시댁으로 따로 배송해주심..감사합니다, 영구크린 수원89호점.

 

 

 

우리집 몬스테라 화분들도 다친 것 하나 없이 무사히 이사 완료. 화장실도 깨끗하게 비우고...

 


 


 


 

 

이사짐을 다 빼낸 후에는 깨끗하게 청소까지 싹 다 해주셔서, 집 확인하러 온 부동산이나 이사올 사람들도 집을 너무 깨끗하게 썼다고 감탄!

프로분들에게 맡기고 우리는 맘편히 부동산에서 정산할 수 있어서 이사 가는 곳 잔금 계약시간도 1시간이나 당길수 있었다. 모든것이 일사천리로 척척척~ 이삿날이 휴일이 된다는 게 바로 이런것인가?

 


 


 


 


 


 


 

 

새로 이사온 집에서는 바닥을 더럽히지 않기 위해 모두 덧신을 착용하고 일을 하신다.

이삿짐을 놓기전에 간단한 청소까지 싹 해주셔서 비어있는 집으로 이사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사실 이사청소를 할 시간적 여유가 없는데 영구크린은 그런 고민까지 해결해주셔서 정말 너무 좋다. 이모님 역시나 이사온 곳 주방 싱크대 꼼꼼히 닦아 청소해주시고 깔끔하게 수납해 주심!


 


 



 

벽걸이 레일, 커튼 레일도 모두 꼼꼼히 설치해서 원하는 위치에 액자도 모두 달아주시고, 신발장 정돈, 책장 정돈도 완벽히 해서 이사 오기전 상태 그대로 복원해 주신다. 물론 그전에 타올로 청소까지 꼼꼼하게 해주시는 센스!

 

 

 

 

 

 

 

소파 놓기 전 몰딩과 벽지 만나는 부분까지 청소기로 먼지제거 해주시는 세심함.

마무리로 영구크린만의 에코서비스, 공기탈취제 분사까지 하고나면 이사 끝!

 


 

 

 

마지막으로 남은 이사짐이 없는지 빈 차량 확인시켜주고, 위의 서비스 점검 사항표를 함께 체크한다.

지난번 이사때는 없었는데, 새로 생긴 부분인것 같다. 기존에도 꼼꼼히 다 해주셨던 것들이지만, 이렇게 체크리스트로 만들어서 완벽을 기하는 걸 보니 역시 영구크린의 이사 서비스가 이래서 흠잡을데가 없구나 싶었다.

 

 

 

이쯤되면 인연인가 싶은 영구크린 수원89호점과의 만남.

덕분에 무사히 네번째 이사를 마치고 이렇게 이사 이틀만에 후기까지 작성할 수 있는 여유가 생겼다.

이삿날이 멋진 추억으로 남는 완벽한 이사, 영구크린 수원89호점과 함께한 보름이네 네번째 이사.

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

 

 


답변 고객님 안녕하세요
서비스 만족해주시고, 담당지역점에 대한 격려까지
잊지 않아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서비스 당일, 구슬땀 흘리며 묵묵히 직무에 매진한
우리 담당지역점이 고객님 글에 방긋 미소지을 모습이 그려집니다.

성원해주신 고객님이 계시기에 저희 영구크린 또한 존재함을
언제나 기억하며, 앞으로도 영구크린다운 서비스-
프로다운 모습으로 고객님 기대에 100% 보답하는 영구크린 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


서비스 실행지역점 : 89호점
목록
수정 삭제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