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크린

고객만족센터 1566-0924

실시간 견적현황

칭찬하기

칭찬하기 상세
제목 ★이사견적부터 맘에 쏙들정도로 완전 감동이에요!(109호점)
작성자 김경환 작성일 2019.03.06 PM 11:39:26
지역(출발지) 경기도 고양시 지역(도착지) 경기도 고양시
서비스종류 포장이사(가정) 서비스수행 109호점
내용

전 결혼하고나서 이사를 몇번이나 다녔는데 솔직히 이사할때마다 에어컨 망가져서 새로 사고 다음에 이사할때 신중하게 생각하고 또 다른 이사짐센터알아보고 했는데 세탁기 고장내서 또 새걸로 교체하고.. 정말 이사할때마다 가전제품 새걸로 바꾸고 그래서 얼마나 피해가 심했는지 몰라요.

그런데도 보상은 하나도 못받고 너무 힘들었는데요. 이번에는 10년만에 하는 이사다보니 더 신중하지 않을수가 없었어요.



되도록이면 포장이사 잘하는곳을 찾아서 하고 싶었지만 그런 좋은 이사짐센터를 찾는건 너무 어려웠어요. 다른분들 후기를 봐도 믿음이 안가고 여기저기 여러군데 비교 견적 받아보고 이삿짐센터 결정하는게 좋다고해서 3~4군데 가정이사견적을 받아봤어요.

그런데 한 업체는 너무 터무니없는 이사 비용을 제시했고 한 업체는 계속 깎아준다고는 하는데 문제는 제가 얼마전 65인치 TV를 사서 고장없이 잘 옮겨줄 수 있는 업체를 찾았는데 그곳은 65인치용 TV 보관함이 없다는거에요. 그래서 뺐고 한 업체는 가정 이사견적 받으러 오신다는 시간 약속부터 안지키더라구요. 그때부터 이미 신뢰도는 떨어졌는데 견적 받을때도 별로 맘에 안들었었어요.

무조건 싸고 저렴한데 하다가는 예전처럼 전자제품이나 다른 가구들 망가질까봐 합리적인 가격에 할 수 있는 잘하는 업체를 찾고 있었는데요.


그중에 영구이사 이삿짐센터 견적을 보는데 견적시 방문시간 정확하게 지켜서 오셨고 아이패드부터 꺼내 드시고 제가 알아듣기 쉽게 논리정연하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제가 더이상 뭘 더 물어보고 할것도 없이 궁금한 점을 바로바로 다 설명을 해주시면서 화면으로 직접 보여주면서 견적을 내주시니 어찌나 편하던지요.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이미 2019년 3월에는 이사를 해야 하고 한곳에서만 10년을 살았던터라 짐이 그동안 많아서 여름부터 짐정리를 했었거든요. 그덕분에 대형폐기물이나 전자제품, 자질구레한 것까지 엄청 버려서 짐이 많이 줄었고 또 이사가는 날에도 쇼파, 장롱, 에어컨, 침대까지 다 버리고 간다하시니 원래 기본 작업인원이 남자 4분, 여자 1분인데 남자 1분 빼도 짐이 많지 않아서 충분히 가능할거 같다고 가격을 더 깎아주시더라구요. 어머나, 생각하지도 못했는데 이런 감사한 일이..^^





근데 실제로 오신 분들은 남자 4분, 여자 1분 총 5분이서 일해주고 가셨는데 견적 받았을때 비용 그것만 받고 가셨고 짐이 없다고 점심 식사시간 없이 바로 진행을 했어요.

중간에 저도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게 해주시고 깔끔하게 일처리를 빨리 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에 음료수도 사다 드리긴 했는데 매번 볼때마다 놀라움의 연속이었어요.




견적을 보고 이삿날 전날까지도 낼 8시까지 오신다는 문자까지 보내주시고 아침에 베란다에서 소리가 들리길래 내려다봤더니 7시 30분쯤이었는데 이미 도착하셨더라구요. 들어와도 되냐고 여쭤보시길래 시작하셔도 된다했더니 바로 시작했구요. 문열어 드리고나서 직원분들 들어오시면서 '안녕하세요~'하시면서 인사를 먼저 해주시는데 넘 기분 좋더라구요~^^





베란다에도 기스 나지 않게 세심하게 이런 부분까지도 덧대어서 작업을 해주셨어요.




바로 바닥 전체에 이런거 깔고 작업을 해주셨구요.

오후 3시쯤이면 마무리될거 같다고 해주셨는데 그것보다 더 빨리 2시쯤 마무리 해주시고 가셨어요.그나마도 제가 부동산에 다녀오느라 직원분께 말씀드리고 다녀오느라 시간이 지체되어서 좀 늦어진건데 어찌나 빨리 끝내주셨는지 넘 놀랐었지요.그렇다고 빨리 했다고 어설프게 해주신것도 아니에요.




이사 전에는 이렇게 뽁뽁이로 그릇들 깨지지 않게 꼼꼼하게 해주셔서 깨진거는 없었고 이사 후에도 주방쪽에도 그릇이나 냄비 정리를 얼마나 종류별로 잘 정리해주셨는지 이사하고나면 제가 일일히 다시 정리해야하는데 이번에는 손도 안대도 될 정도로 너무 정리를 잘해주셨어요.




솔직히 이사하고 나서도 엄청 피곤해서 손하나 꼼짝하기 싫은데 이렇게까지 너무 잘해주셔서 정말 더이상 손을 안대도 될 정도로 깔끔하게 해주셨고 냉장고 청소는 미리 해놓긴 했지만 이사하기전에 안쪽까지 구석구석 깔끔하게 청소를 한번 더 해주시더라구요. 이사하면서 청소하니 더 깔끔한 기분~



다른 분들도 넘나 감사드리지만 저처럼 일하는 워킹맘에게는 주방쪽 더 세심하게 신경써주신 아주머니께 더더더 감사드리고 싶었어요. 그뿐만 아니라 제가 여기저기 왔다갔다 하느라 미처 신경을 못썼는데 직원분들 힘드시니 알아서 커피 타서 주시는데 오히려 제가 챙겨 드리지 못해서 죄송하기까지 한데 커피 드릴까요?하며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래서 나중에 음료수 사다드렸는데 안그래도 목마르던 참인데 감사하다고 하시고. 이렇게 친절하신 분들 첨이에요.



제가 또 여기 업체 선정하게 된 이유 중의 하나가 장롱 주문을 좀 늦게 하는 바람에 이삿날 도착이 불가능해서 이전 사용하던 장롱에 있던 이불이나 옷들을 따로 보관해놔야 하는데 그럴수가 없었어요.근데 다른 업체에서는 그냥 박스에 따로 알아서 챙기던지 고객이 알아서 해야 한다고 했는데 영구이사업체에서는 비닐에 따로 담아서 놓아주신다해서 그렇게 하기로 결정하게 된거에요.



물론 아직까지 장롱 도착하지 않아서 한쪽에 모아두긴했지만 오면 바로 옷걸이에 걸기만 하면 될 정도로 순서대로 한쪽으로 놔주셔서 정리할때도 어렵지않게 할 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TV장식장인데 이런 가구들도 이렇게 세심하게 포장을 해서 옮기시더라구요.

그리고 짐 포장할때도 이렇게 하나하나 조심스레 다 담고 또 이사 후에도 제자리에 놓아주시고 제가 미처 신경쓰지 못한 물품들은 정리해야 할 품목대로 정리까지 깔끔하게 해주셔서 어찌나 감사하던지요.




10년이나 살다보니 가구들도 오래되어서 버리고 이사후에 새로 주문하려고 쇼파, 장롱, 에어컨, 침대까지 다 버려야했는데 저희 아파트에서는 폐기물 버리는 곳이 앞주차장이었고 사다리차나 트럭이 뒤주차장이었는데 뒷주차장부터 앞주차장 폐기물 버리는 곳까지 하나하나 다 옮겨다 주셨어요. 아파트 동을 돌아서 와야 하는거라 힘드셨을텐데 웃으면서 해주셔서 어찌나 감사하던지요.



그리고 이번에 이사하면서 더욱 만족한것 중의 하나가 바로 TV인데요.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다른 곳은 65인치 TV 포장커버 박스가 없는 업체가 많아요. 혹시 몰라서 전 이미 이사예정이라 TV샀을때 박스 그대로 두었었거든요. TV 배달해주시는 분도 다른 박스보다 원래 박스가 제일 좋다고 해서 버리지않고 보관해두었었는데 혹시 모르잖아요.




TV 화면이 나갈수도 있는거고 조금이라도 문제 생기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이 업체는 전용 박스가 있고 이렇게 직원분들이 꼼꼼하게 포장을 해주신 덕분에 별 문제 없이 왔어요.포장도 꼼꼼하게 한 덕분에 이사 후에 도착하자마자 TV 전원 켜주시고 확인해보시라고 확인시켜 주셨구요.




아들 컴퓨터인데 이것도 별 문제 없이 왔어요. 예전에는 정말 이사할때마다 하나씩 망가지고 그래서 돈도 더 나가고 비용도 더 청구하고 그랬었는데 이번엔 그런거 없었어요.




그리고 이사업체 영구크린이사에서는 신발전용박스도 있어서 좋았어요. 신발 담은 박스 다른거 담으면 정말 위생적으로도 안좋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그런것도 걱정없어요.




이사 마무리하고 가신 후에 신발장 안을 봤는데 신발도 어쩜 그리 힐 높은것부터 구두, 운동화, 슬리퍼, 우산 등등 신발장까지도 어쩜 그리 정리를 잘해주셨는지 이사하고 이틀째인데 집안 구석구석 볼때마다 영구크린 이사 109호점 직원분들 꼼꼼한 실력에 놀래고 있는 중입니다.



이전에 살던 집에서 짐이 다 빠지고나서 청소까지 마무리 확실하게 해주시고 이사 후에 가구 같은거 자리 잡는데 저보다 이사 경험이 많으신 직원분 말씀 들으니 공간 활용도 좋고 더 넓게 보이는 구조로 배치를 해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하나하나 어디에 놓으면 되냐고 물어보시면서 작업해주셨기에 제가 더 만족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이사할때 중간에 부동산에서 볼일이 남아서 잠깐 다녀왔는데 그 사이에 짐정리를 거의 다 해놓으셔서 깜짝 놀랬습니다. 그렇게 빨리 끝날줄 몰랐거든요. 이삿날 친구들이 도와줬는데 이사하는 집 들어가기전 소독청소까지 싸악 해주셨다네요. 일보느라 그걸 못본게 아쉽기까지 합니다.



이사한 아파트에는 베란다쪽에 세탁기를 놓아야하는데 위치가 맘에 안들어 이리저리 몇번이나 옮겼는데도 괜찮으시다면서 자리를 잡아주시는데 처음에 친절하신 그 직원분이 말씀하셨던대로 놓는게 제일 좋더라구요. 가구들 위치 잡는거 잘 모르겠다 싶으면 걍 직원분께 맡기세요. 그게 가장 바람직한 위치더라구요.ㅎㅎ



예전에는 서울에서 일산으로 오는거였지만 이번에는 좀 더 좋은 위치로 오는거였기 때문에 신경이 더 쓰이기도 했고 문제 생길까봐 노심초사했었는데 다행히 별 문제 없이 너무나 편하게 이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솔직히 이사는 월요일에 하고 여기서 3일째 생활중인데 정리가 깔끔하게 되어서 계속 만족해하면서 업체 잘 선택했구나 뿌듯해하고 있어요.ㅎ

혹시 이사 계획중이라 포장이사 잘하는곳, 찾으시나요?

괜히 저처럼 여기저기 견적보고 알아보고 하지 마세요. 그냥 영구크린을 선택하시면 정말 후회없이 저처럼 이사 후에도 만족하실 수 있어요. 완전 감동이랍니다. 나중에 또 이사할일 생기면 전 무조건 영구이사 109호점으로 할거에요~^^


답변 서비스 이용과 더불어
성원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휴식같이 편안한 서비스, 근심걱정없는 이삿날로
보답코자 했던 저희 노력을 높이 평가해주심에 절로
미소가 번져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인사 올립니다:)

이제 분주한 이삿날, 힘들고 번거로운 하루는
잊으셔도 좋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집을 가장 잘 아는 기업-
영구크린이 든든한 서비스로 고객님과 함께 하니까요v^^v

오늘의 완벽한 서비스품질은 앞으로도 쭉 계속되오니,
저희 영구크린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


서비스 실행지역점 : 109호점
경기도 고양시에서 경기도 고양시(으)로 포장이사(가정)를 이용하신 고객님의 칭찬글입니다.

목록
수정 삭제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