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크린

고객만족센터 1566-0924

실시간 견적현황

칭찬하기

칭찬하기 상세
제목 조금 늦은 이사 후기~ (사진첨부)
작성자 최설영 작성일 2017.08.16 PM 3:03:12
지역(출발지) 인천시 만수동 지역(도착지) 인천시 구월동
서비스종류 포장이사(가정) 서비스수행 9호점
내용

무더운 7월말에 이사를 하고 너무 더워 후기를 남길 생각도 못하고 휴가를 먼저 다녀와 정신을 좀 차리고 이제야 이사 후기를 남기네요. ^^

 

사실 개인사정으로 인해 몇 번의 이사를 할 때마다 영구이사로 하였는데, 그때는 이런 후기를 남기는 것이 있는지도 몰라 그냥 지나쳐 버렸는데... 이번에는 친절한 설명과 소개를 통해서 알게 되어 이렇게 후기를 남겨 상품에 도전해 봅니다.


이사를 하는 725일 화요일 오전 8시쯤에 집 앞에 도착하셨다는 연락을 받고, 이사가 시작되었는데 날씨가 어찌나 더웠는지 이삿짐을 싼지 얼마 안되서 핸드폰으로 긴급재난문자가 이렇게 오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무더운 날 집안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이삿짐을 한번 말씀드리고는 내심 불안해서 자리를 계속 지키고 있었는데, 괜한 걱정이었습니다. 한번 말씀 드렸을 뿐인데, 복잡한 것에서 가져갈 것만 딱딱 알아서 챙겨주시는데, 괜한 걱정으로 같이 땀을 흘렸네요. 그래도 더운 날 얼마나 고생하시는지 알게 되는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더운 날 냉장고에 있는 음식들이 혹 상하지 않을까도 염려했는데, 준비해오신 아이스박스에 잘 넣어주셔서 상한 음식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또 거기에 이렇게 냉장고 청소도 깨끗이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사실 냉장고 청소를 하실 때 좀 많이 더러워서 부끄럽기도 했지만 깨끗해진 냉장고를 보는 순간 부끄러움 보다는 속이 시원했습니다. ㅋㅋㅋ

 

능수능란한 솜씨들로 어느덧 짐이 거의 정리가 되었는데, 버리고 가는 짐들은 이렇게 한쪽으로 잘 정리해주셨고 또 커텐봉과 블라인드도 잘 때서 챙겨주셨는데, 커텐은 이사가는 집 거실에, 그리고 블라인드는 아이들 방과 안방에 다시 설치를 부탁드렸습니다.

 

   

  

제거하신 블라인드 선과 필요물품을 정리하는 센스~~!

  


오래되고 못쓰는 가구들을 밑에 한쪽에 잘 정리도 해주시고, 이사집으로 출발~~!!



그렇게 이사 가는 집으로 이동하면서 식사를 하시고 오셨는데.... ?! 빌라 앞에 주차를 하신 차주분이 전화를 안받는 난감한 상황이... 전화를 몇 번이고 했지만 통화가 되지 않아 계단과 엘리베이터로 짐을 옮겨야 하나를 고민할 때, 사다리차의 베스트 드라이버께서 그 좁디좁은 공간으로 주차성공~! 짐을 안전하고 편하게 나를 수 있었습니다. ^0^

 


이삿짐을 한참 풀고 있을 때, 하나의 복병이 있었으니... 바로 행거의 설치였습니다. ~ 장롱이 오래되어서 버리고 장롱대신 행거를 사 놓았는데, 팀장님께서 척!!! 설치를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원래는 제가 해야 할 일인데, 이사를 빌미로 ㅋㅋㅋ 감사합니다!!


이렇게 한쪽에서는 행거를, 다른 한쪽에서는 이삿짐을 나누어서 일을 해주셔서, 무더운 날 이사가 금방 끝날 수 있었습니다.(바닥보호를 위해 깔판과 덧신은 기본!)

  



마무리로 청소와 피톤치드를 듬뿍 뿌려주시고 가셔서 집이 상쾌했습니다.




~! 그리고 각 방에 아까 때서 가지고 온 블라인드와 거실에는 커텐봉을 튼튼하게 설치해주셨을 뿐만 아니라 아이들 사진 액자도 걸을 수 있게 쾅쾅쾅 못도 박아주시고, 또 거실에 실크 벽지에는 못질을 하면 벽지가 망가지니 옷핀(?)같이 생긴 걸이를 사서 걸면 더 좋다는 말씀을 해주셔서 벽지를 보호할 수 있었습니다.






(꿀팁!) 




마지막으로 문이 잘 닫히지를 않아서 말씀드렸더니 친절하게도 그 무거운 철문을 때서 이리저리 보시고 진단을 하시더니 문이 약간 내려 앉아서 그런거 같다고, 밑에 쪽에 플라스틱을 대주셔서 지금은 너무 부드럽고 쉽게 또 우리 아이들도 잘 닫을 수 있도록 해주시고 가셨습니다. ^^

 

폭염주의로 무척 더웠던 날 이사하는 여건이 좋지 않았음에도 너무 친절하고 꼼꼼하게 잘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답변 최설영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영구크린을 이용해 주시고
귀한 시간에 후기글까지...올려주셔서
더욱 뿌듯함을 느낍니다.

꼼꼼한 사진으로
당시 현장이 어떠했는지,
잘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마무리는 잘 되셨는지요?

해당 담당지역점에 대한 격려말씀에 감사드립니다.

주어진 직무에 작은 오차도 허용치 않겠다는
담당지역점의 마인드, 서비스에 진심을 담았던 부분이
오늘의 좋은 결과로 이어졌음이 보입니다.
최선이 아닌 최고를 목표하며 전력을 다한 담당지역점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결과를 넘어 영구크린다운
대한민국 No.1서비스를 위해 더 부지런히 뛰겠습니다.
소중한 이용후기 감사드립니다. 또 뵙겠습니다 고객님 ^^


서비스 실행지역점 : 9호점
인천시 만수동에서 인천시 구월동(으)로 포장이사(가정)를 이용하신 고객님의 칭찬글입니다.

목록
수정 삭제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