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크린

고객만족센터 1566-0924

실시간 견적현황

칭찬하기

칭찬하기 상세
제목 [사진 有] 영구크린과 함께한 두번째 이사, 역시나 대만족!(2탄)
작성자 김명진 작성일 2016.08.28 AM 12:03:09
지역(출발지) 성남시 분당구 지역(도착지) 성남시 분당구
서비스종류 포장이사(가정) 서비스수행 270호점
내용

(후기 남기다가 서툴러서 글을 덜쓰고 등록 버튼을 눌러 버려 미리 등록된 이후 부분 이어서 올려요)


티비장이랑 소파도 각기 모서리 부분 처리해서 각기 전용 가방에 포장~


킹사이즈 침대도 금방 분해하셔서 부분별로 꼼꼼하게 천으로 포장해 주셨어요

아기 장남감도 뽁뽁이로 꼼꼼하게 싸주셨고, 빨래건조대까지 천으로 꼼꼼이 포장해주셨어요.




7시 40분쯤부터 12시경까지 점장님 포함 남자 3분, 여자 2분이 정말 거의 쉬지도 못하시면서도 서로 농담도 나누시고 꼼꼼하게 포장하는 거 보며 이사 끝내기도 전에 역시 영구크린 선택하길 잘했구나 생각하며 흐뭇했어요.



새로 이사가는 집에서 짐 풀때는 저희가 살 집이니 더 빈틈없이 보양작업 해주고 일 시작하셨어요

빈틈없이 바닥에 천이랑 플라스틱 길(?) 깔고 난 후 바닥 더러워지지 않게

영구크린에서 준비해 온 새 덧신을 집에 들어오는 모든 사람들이  신었어요



소파 놓을 자리는 먼저 손걸레질까지 해주시고 소파 넣었구요


티비장 위도 이사가기 전 집에서랑 방향이며 물건 배치까지 똑같이 해주셨어요.


옷방은 이사 오기 전보다 훨씬 깔끔하게 정리된 것은 물론이고,

옷들이 다 각이랑 길이가 잡혀 있어 깜짝 놀랐어요.

복잡해서 정리하기 힘드셨을 주방도 깔끔하게 정리해주셨어요.


서재방이랑 아기 방도 책 정리를 너무 잘 하셔서 딴 집 서재에 온 줄 알 정도로 깜놀@.@



사진은 못 찍었지만 냉장고도 선반이랑 내부 다 한번 청소해주시고 난 후 깔끔하게 정리 잘 해주셨구요


신발장이랑 다용도실 정리도 만족스러웠어요


예전 집에는 있던 유리 진열장이 없어 넣을데가 마땅치 않은 장식품들 그냥 한쪽에 쌓아두시면 나중에 저희가 진열장 사서 넣겠다고 했더니, 이왕 넣을 건데 임시로 넣는거라도 예쁘게 두는게 좋지 않겠냐며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정리해 주셨네요,


책상 위도 이사 전보다 깔끔하게 정리 되었구요.



짐 다 풀고 정리하신 후 블라인드랑 커텐 꼼꼼하게 달아주셨어요(저희 집은 블라인드 위에 커텐도 하고 해서 이중으로 힘들었을텐데 귀찮은 내색 없이 끝까지 더 할 일 없냐며 챙겨봐 주시고 웃으시며 일하셔서 저도 덩달아 즐겁고 맘이 편한 이사였어요.

아침 7시 40분부터 시작한 이사는 저녁 6시 반경이 되어서 청소기를 돌리고 화장실에 비데 설치해 주시는 걸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점심 식사하시는 한시간도 안되는 시간 말고는 거의 종일 휴식도 없이 일하시면서도 항상 즐겁게, 꼼꼼하게 일하는 걸 보면서 정말 전문가는 다르구나란 생각이 들었고, 옷방이며 서재며 정리해주신 거 보면서 어쩜 이렇게 각 맞춰 정리를 할 수 있는지 놀라울 정도 였어요.


270호 진재복 사장님이랑 사모님, 아드님, 오래 함께 일해온  부장님이 한 팀이시라 정말 손발이 척척 잘 맞는게 눈에 보였고, 덕분에 무사히를 넘어서 만족스럽게 이사를 마칠 수 있어서 참 감사했어요.


이제 집을 산거라 제가 이사할 일은 자주 없을 거 같지만, 주변 지인들이 이사한다고 하면 자신있게 영구크린 추천하려 해요.


만족스러운 이사하고 새 집에서 편안히 첫날 밤 보낼 수 있게 해준 진재복 점장님 이하 영구크린 270호점 팀 모두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영구크린도 진재복 점장님도 더욱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답변 김명진 고객님 안녕하세요

1탄에 걸쳐 2탄까지 정성스레 올려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

저희 영구크린의 손발이 척척 맞는 정성어린 서비스에
만족해 주셔서 너무나 뿌듯하고 보람을 느낍니다.
이번에 마련하신 새집에서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나날 되시길 바랍니다.

영구크린과 함께한 이사가 고객님께 항상
만족스러운 결과로 닿기 위해 노력하며,
보내주신 격려에 늘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 실행지역점: 270호점


성남시 분당구에서 성남시 분당구(으)로 포장이사(가정)를 이용하신 고객님의 칭찬글입니다.

목록
수정 삭제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