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크린

고객만족센터 1566-0924

실시간 견적현황

칭찬하기

칭찬하기 상세
제목 202호 1팀 대만족입니다. (사진첨부)
작성자 정미진 작성일 2015.11.26 PM 1:21:25
지역(출발지) 분당구 정자동 지역(도착지) 화성시 능동
서비스종류 포장이사(가정) 서비스수행 202호 1팀
내용



*처음에 모바일로 적어서 사진 첨부가 한 장만 되어서 다시 작성합니다


친정집에 살 때부터 이사 업체 여러군데 이용해봤지만 영구크린은 처음이었는데 만족스러운 이사 해서 감사하는 마음으로 글 올립니다. 



1. 청소


집 빼는 집 부터 이사 온 집까지 마무리를 참 잘 해주시네요

입주 한 집에 이사오면서 인테리어를 다 한터라 혹시 이사하면서 더러워지지 않을까 예민하기도 했고 걱정도 되었는데 오자마자 바닥에 박스 다 깔아서 이동하시고 최대한 가전들은 끌지 않고 들어서 이동하시더라구요.

가구 다 놓고 정리하시면서 걸레로 한 번씩 먼지 닦아주시구요 사진에서 처럼 침대 프레임 하나하나 닦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마지막엔 바닥 먼지 청소기 다 돌려주시고 스팀청소 소독까지 깔끔하게 해주셔서 제가 따로 또 할 필요 없게 마무리 해주셨네요.

보통 아무리 포장이사해도 청소 마무리에는 제 손이 가기 마련인데 정말 잘해주고 가셔서 일을 많이 덜었습니다. 

이모님이 정리도 센스있게 알아서 잘 하시구 마지막에 어디에 뭐가 있는지 잘 알려주셨어요.

 


2. 포장


제가 냉장고 너무 아껴서 기스날까 걱정해서 말씀드렸더니 세번이나 꽁꽁 포장해주시고 다른 가구들도 포장 꼼꼼히 해주셔서 잔기스없이 잘 이사했어요.

걱정해서 말씀드린게 약간 민망할 정도로 알아서 가전 가구 포장도 이동도 조심조심 잘 해주시더라구요. 

저희는 신생아가 있는 집이라 이불이나 침구 커튼류 이사하면서 더러워지지 않을까도 예민했었는데 아기 용품이나 이불등은 비닐로 따로 포장해주시구요. 빨래할 것들이 좀 있었는데 그것도 따로 비닐포장해서 마지막에 세탁기에 넣어주시는 센스^^

20층이라 사다리차도 약간 걱정되기도 했지만 뭐 알아서 척척 잘해주시니 신경쓸 일 많이 없었네요. 



3. 서비스


처음 이사 갈 집에서 저희가 약간 외출 준비가 덜 된 상태였는데 흔쾌히 기다려주셨어요.

이사하는 날 신경쓸 것도 많지만 기분 좋은 이사 하고 싶은데 일하시는 분들이 기분 안좋게 힘들게만 일하시면 기분 좋지 않을텐데 여기 팀 분들 모두 웃으며 일하시고 좋은 날 좋은 일 가득하라며 마지막 인사도 즐겁게 하고 가셨네요.

마무리하면서 커튼 설치도 꼼꼼히 해주시고 냉장고 위치나 세탁기 위치 때문에 몇번 자리 옮기고 위치 선정하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싫은 내색 하나 없이 같이 위치 고민해주시고 이야기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이사 업체에서 간혹 이삿날 더 신경쓰게 만드는가 하면 이렇게 좋은 업체 만나서 즐겁게 이사 마무리가 되기도 하네요. 다음에 또 이사나 청소하게된다면 영구에서 하려구요.^^ 저는 대 만족입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정미진고객님^^
여러업체 고민끝에 영구크린을 선택해주시고
이렇게 칭찬후기를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사 나가는 집도, 들어오는 집도
누군가에게 가장 편안한 보금자리이기에
항상 신경써서 진행하는게 당연합니다^^

꼼꼼한 포장과 완벽한 서비스를
202호점분들께서 제대로 보여주셨네요~^^

이사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기분좋게 진행되고 즐거운 이삿날이 되셨다니
제가 괜히 더 뿌듯하네요^^

202호점분들께 저 또한 감사인사 드리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모습으로 뵙길 바랄께요^^
이사하신 곳에서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고객님^^*
분당구 정자동에서 화성시 능동(으)로 포장이사(가정)를 이용하신 고객님의 칭찬글입니다.

목록
수정 삭제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