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크린

고객만족센터 1566-0924

실시간 견적현황

칭찬하기

칭찬하기 상세
제목 단언컨대, 이사는 영구크린 입니다. 89호점 강추~!!! (사진첨부)
작성자 남경리 작성일 2015.01.03 PM 11:49:11
지역(출발지) 화성시 향남읍 지역(도착지)
서비스종류 포장이사(가정) 서비스수행 89호점
내용


새해 이사를 앞두고 이곳저곳 이사업체에 대한 많은 정보를 수집했어요.


영구크린은 인터넷 상에서도 추천이 많았지만, 친한 언니의 실제 이사 후기에 신뢰가 가서 견적을 받아봤어요.


제가 의뢰한89호점 실장님께서 직접 방문하셨는데, 저희 아파트 이사 제반사항에 대해 저보다 더 자세히 아시더라구요.


그리고 26개월 아기가 있는 저희 집의 경우는 오전에 일찍 이삿짐을 넣고 집안을 따뜻하게 해서 아기를 재우는 게 좋겠다고 이틀 간 이사하는걸 제안하셨어요.


견적을 받은 몇몇 업체 중에 유일하게 그런 조건을 제안한 이사업체여서 더 마음에 들었고, 실장님의 전문적인 이사에 대한 노하우가 느껴져서 영구크린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1 2일 이사하는 날인데, 1 1일날 미리 오셔서 이삿짐을 깔끔하게 포장해 주셨어요.


미리 이삿짐을 좀 챙겨놓았어야 하는데, 이래저래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정리를 못 해 두었어요.


그런데 오셔서 버릴 것과 포장할 것을 미리 꼼꼼히 체크하시고 이삿짐 포장을 준비하시는 모습에 마음이 놓였어요.



1 2일 드디어 이사 당일 입니다. 오전 9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이삿짐이 벌써 도착했습니다. 이렇게 빨리 도착하기 위해서 얼마나 일찍 출발을 하셨을지... 아기가 춥지 않도록 해가 저물기 전에 이사를 마무리할 수 있게끔 배려해 주셨습니다.



새로 도배, 장판을 한 집에 흠집이 나지 않도록 이삿짐을 나르기 전, 미리 바닥 보호 장판(?)을 설치하시더라구요. 그것도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새것으로~~


 


/uploadfiles/bbsFiles/바닥%20손상%20방지.jpg


그리고 이사 청소를 해놓은 집이 더러워지지 않도록 신고 오신 신발은 현관 밖에 두시고 깔끔한 실내화를 갈아 신고 작업을 하시더라구요. 감동감동~!!



이제 짐이 사다리차를 타고 하나둘씩 올라오네요. 올라오는 짐에 2년 동안 묵은 때를 일일이 닦아주시고, 눈에 보이지 않는 곳도 청소를 하시면서 이삿짐을 정리해 주셨어요.



정말 정리 후에 손댈 곳이 없을 정도로 깔끔하게 정리를 해주셨어요.


아기방에 가구는 정리 후에 한번씩 더 닦아 주시는 모습에 정말 감사했어요.


 


장롱, 침대, 세탁기 등 원래 모습 그대로 당장 사용하는데 불편함 없이 설치해주셨습니다. 장롱, 세탁기의 경우에는 고르지 않은 바닥에 흔들거릴 수도 있는데 그런 부분까지 세심하게 잘 마무리해 주셨답니다. 지난 번 이사 후, 장롱문이 잘 안 맞아서 불편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엔 장롱문도 잘 맞춰주셨더라구요.



이삿짐 정리하는 동안 자칫 짐을 담아온 박스나 보호커버가 널부러져 있을 수 있는데, 이삿짐을 푼 후 바로바로 차곡차곡 정리해 두셔서 깔끔하게 이사가 진행됐어요.



이삿짐 정리가 마무리 되고, 진공청소기, 스팀 청소기로 바닥을 청소하시고 마지막으로 피톤치트 성분의 방향제(?)까지 뿌려주셨어요.



그리고 구석구석 먼지를 닦고, 필요한 곳에 못을 박아주시고, 현관 청소까지~~



깨끗이 청소까지 마무리하시고, 이삿짐 차로 가서 마지막 짐칸까지 확인시켜 주시고 계약사항을 다시 한번 체크해 주시는 센스~!!



정말 마지막까지 이삿짐을 옮기시느라 피곤하셨을텐데도 전혀 힘든 기색없이 미소 띤 모습으로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이 일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심을 느껴졌어요.


영구크린 89호점에 대한 여러 후기 글을 보면서 과장이 된 부분이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기우였다는 것을 느꼈고, 더욱 많은 사람과 이러한 업계 최고의 이사 정보를 공유하고자 후기 글을 남깁니다.


이사 당일의 사진이라는 걸 믿으시겠어요? 26개월 아이를 먼저 배려하여 이사 일정을 맞춰 주시고 편안하고 여유있게 이사를 하게 된 것 같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시 한번 이 글을 빌어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영구크린 (89호점)을 강추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남경리고객님
영구크린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이사를 준비하며 여러 이사업체를 놓고
고민하셨던 것 같네요. 그 과정에서 지인분의
직접적인 이사 후기를 듣고 영구크린을
선택해주시고, 만족스러운 이사까지 이어졌다는
말씀에 게시판지기도 기쁩니다(^^)

이사 당일 26개월 된 어린 아이가 있다는
고객님의 걱정을 미리 헤아려 그에 맞게끔
맞춤서비스를 제공한 89호점 직원들에게도
큰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업계 최고의 이사"라는 고객님의 말씀은
이사를 수행한 89호점 직원들에게도 무척
값지고 보람된 선물이 되어 전해질 것입니다.

바쁜 와중에도 재방문해주심에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로 인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로운 보금자리에서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화성시 향남읍에서 (으)로 포장이사(가정)를 이용하신 고객님의 칭찬글입니다.

목록
수정 삭제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