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크린

고객만족센터 1566-0924

실시간 견적현황

칭찬하기

칭찬하기 상세
제목 이사 잘하고 자다 일어나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사진첨부)
작성자 한미영 작성일 2014.12.14 AM 5:17:35
지역(출발지) 파주시 운정동 지역(도착지)
서비스종류 포장이사(가정) 서비스수행 19호 파주운정
내용

12월13일 새집으로 입주를 하였습니다.

추운날씨라 걱정도 되고, 저희집이 짐도 많은 편이라 내심 걱정이 많은 이사였습니다.

아기짐도 많았고, 견적받는 업체마다 책도 많고, 화분도 이사하기에 꺼려하는 부분인걸 알았습니다.

거기다 25층에서 23층을 양쪽모두 엘레베이터로 해야하는 고층이사이기도 했고요.

결정하고도 내심 불안하고 걱정이 되었습니다.


이사 당일.

8시에 도착하신 직원분들께서 빠르고 신속하게 포장을 시작하셨습니다.

아기가 도착하시기 직전에 일어난터라 말그대로 자고 일어난 이불도 그대로인 상태에서

시작된 포장이사는 정말 빠르고 능숙하게 이루어졌습니다.

주방이모님도 노련한 솜씨로 주방 그릇과 살림부터 정리를 하셨고, 짐이 빠른 속도로 빠져나가는데

여기저기 분주하게 빠져나가는 짐이었지만, 현관짐부터 살림들 가구 주방가전들이 순차적이고 효율적으로 빠져나가는 모습을 지켜보았습니다.

나중에 짐이 들어올때 보니, 나간짐 순서대로 차곡차곡 정리를 시작하시는데 전문가분들이구나 싶게

정리가 깔끔하게 이루어지는것을 보고 짐을 쌀때부터 다 계산을 하고 나가고 실리는구나 싶어 점차 신뢰와 만족도가 높아지게 되었습니다.


평소 사진을 즐겨 찍는 편도 아니고, 꼼꼼하게 살피겠다는 굳은 의지로 감시반, 의지반으로 살펴보느라 이사과정을 사진으로 남겨두지 못한것이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이사가 정리된 후 짧지만 깊게 자고 일어나 깊은 새벽, 이 감사한 마음을 빨리 남겨두고 싶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이사가 끝나고 찍은 사진 몇장으로 추운 날씨에 고생하시고 신경써서 만족스런 이사를 할수 있게 도와주신 파주교하(운정)19호 차과장님과 주방이모님 이하 영구이사직원 분들께 감사인사드립니다.


 

새아파트라 신경이 많이 쓰였던 부분이 바닥 손상이 있을까 걱정스러웠는데 거실과 주방..거의 집안 가득 이렇게 전체를 깔고 시작을 하시더라구요.이사 전후 구조도 많이 다르고 가구와 살림 배치를 거의 다 바꾸었기때문에 짐이 올라오기전에 도면을 가지고 위치 설명을 드렸습니다.

한번에 원하는 위치에 잘 배치해주시고, 정리도 너무 깔끔하게 해주셔서 놀랐습니다.

원하는 위치에 잘 옮겨주시는지, 가구나 바닥에 흠집이 가지는 않는지 살펴보러 다니느라 사진찍을 겨를 따위는 없었네요.

그래서 정리후 사진 올립니다.


방금 이사온게 맞나 싶을정도로 깔끔하게 정리해주셨습니다.



 

주방은 정말. 냉장고와 김치냉장고안은 정말 깨~끗하게 닦아서 정리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제가 냉장고정리에 민감해서 냉동실이며, 칸칸 서랍에 정해두고 넣고 사용하는 편인데

나중에 보니 처음 그대로 잘 넣어주시고, 오히려 정해진 칸안에서도 더 깔끔하게 정리해 주셔서

다시 정리할 생각이었는데 그럴필요가 없어 정말 만족한 부분입니다.

주방싱크대에 그릇과 냄비는. 전에 살던집과 구조가 완전 달라 저도 어떻게 배치할지 고민을 많이 한 부분이었는데, 대략적으로 이러이러하게 배치해 달라고 말씀드렸는데

다 정리하시고, 하나하나 열어서 보여주시면서 이렇게 이렇게 배치했다고 말씀해주시고

제가 하나만 옮겨달라고 말씀드렸는데도 종류별로 모아두는게 보기도 쓰기도 좋다면서 꼼꼼하게 정리해주셔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실 전에 이사할때 주방정리가 맘에 안들어 이번엔 좀 신경쓰던 부분이었거든요.



저희집에 서재방에 책이 많은 편이라, 벽한면이 다 책장과 책으로 가득차 있는데,

책정리도 그자리에 그대로 넣어주셨습니다. 나름 분류해서 꽂아둔 거라 다시 정리해야지 생각하고 있던 부분이었는데 두번 손댈필요없이 바뀐 자리없이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옷장이며, 욕실선반까지도 원래 사용하던 것보다 보기좋게 잘 정리해주셨는데

하나하나 보여드리지 못해 아쉬울만큼 만족스러운 이사였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꼼꼼하게 이사도와주셔서 비록 이사비용을 지불하고 치루는 이사였지만, 진심으로 고생많으시고 수고 많으셨다고 인사드리고 싶습니다.


가구부분 살펴가며 흠집부분 매꿔주시고, 화분하나하나 소중히 옮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지난번 이사와 너무 달라, 걱정과 불안이 다 날아가는 기분좋은 이사였습니다.

새집에서, 제살림들이 깔끔하고 안전하게 옮겨진 모습을 보니 흐뭇한 새벽이네요..


그럼 추운날씨에 건강조심하시고, 사업번창하시기 바랍니다.


파주교하운정 19호 차과장님팀 감사합니다.


견적전화상담분들도 친절하고 정확하게  예약부터 일정안내해주셔서 기분좋게 이사준비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한미영고객님
영구크린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이사는 영구크린 19호점을 통해 진행
하셨던 것 같네요. 책과 화분이 많은 짐에
엘리베이터를 이용한 이사였기에 내심 걱정이
많으셨을텐데, 이러한 걱정이 무색할 정도로
능숙하고 신속한 솜씨로 이사를 잘 마무리
지었던 것 같아 게시판지기도 기쁩니다(^^)

이사 당일 걱정하시는 고객님을 안심할 수
있게 믿음직스러운 모습으로 작업에 임하며
기분 좋은 이사를 만들어낸 19호점의
직원들에게도 큰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금일 고객님의 칭찬은 직원들에게 무척 크고
보람된 선물이 될 것입니다(^^)

첨언해주신 입주청소에 대한 실망스러웠던 부분에
대해서는 담당했던 크린마스터를 통해 다시 한번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쁘실텐데도 재방문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새로운 보금자리에서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파주시 운정동에서 (으)로 포장이사(가정)를 이용하신 고객님의 칭찬글입니다.

목록
수정 삭제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