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크린

고객만족센터 1566-0924

실시간 견적현황

칭찬하기

칭찬하기 상세
제목 ♬ 이사준비 어렵지 않아요! 영구이사와 함께라면 ♬
작성자 백애정 작성일 2022.05.31 PM 12:40:14
지역(출발지) 김포시 운양동 지역(도착지) 일산서구 대화동
서비스종류 포장이사(가정) 서비스수행 영구이사 70호점
내용

 

★ 영구이사 70호점과 함께한 리얼후기 ★

 

 

 

 

 

 

▶ 이사준비

 

 

 

이사를 많이 해보지 않아서 이사라는 말만 들어도 저는 스트레스에 숨이 턱턱 막힌답니다.

 

결혼생활 12년동안 총 4번의 이사를 했는데요

 

처음 이사때 영구이사를 이용했었는데 만족도가 너무 높아서 그다음 이사부터는 계속 영구이사만 이용하고 있어요. 아쉽게도 김포로 갈때는 너무 촉박하게 예약을 했더니 예약을 할수가 없었어요. 영구이사 인기 실감하시겠죠?ㅎㅎ

 

처음이사준비하면서 부동산에서 연결해준 이사업체 상담을 받았었는데요 브랜드 업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업체보다 훨씬 더 비쌌구요 개인업체들은 계약된 금액외에 추가되는 비용이 꽤 된다는걸 알게되었습니다. 이사를 하다보면 간혹 물건이 분실되거나 파손되는 경우도 있는데 그럴경우에도 제대로된 보상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럴바엔 차라리 브랜드 업체를 이용하는게 낫겠다 싶어서 영구크린에 견적을 받게되었죠. 그런데 웬일인지 개인업체보다 브랜드 업체가 비용이 견적비용이 더 저렴하다는 사실 놀랍지 않으세요? 그리고 계약된금액외에 추가되는 비용이 전혀없고 사후관리와 A/S도 철저하다는 믿음으로 영구크린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사업체중에는 허가되지 않은 업체들도 있는데 영구이사는 허가된 업체이고 업계유일! 한국소비자원 인증업체이기 때문에 믿고 맡길수가 있답니다

 

가된 업체인지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 홈페이지에 링크 걸어둘게요!!

 


 

이사업체 선정하기전에 허가된 업체인지 꼭꼭 확인하시고 계약하시기를 명심하세요!!

 

 

영구크린 홈페이지에 견적신청을 남겨두면 지점으로 배정이 되어 연락이 와요. 저는 이번에 70호점으로 배정이 되었습니다. 지점장님께서 오셔서 꼼꼼하게 견적을 내주시고 상담도 빠지는 부분 없이 꼼꼼하게 해주셔서 믿고서 바로 계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계약서또한 이해하기쉽고 꼼꼼하게 작성해주시고 가셨어요.

 

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영구이사는 견적받은 짐보다 짐이 늘어나도 전~~혀 추가비용이 없다는 거예요. 짱이죠?ㅎㅎ

 

▶ 이사전날

 

 

두근두근 이사전날 다음날을 위해서 미리 문자까지 주시는 센스~^^

 

▶ 이사당일


 


드디어 이사당일날이 밝았네요. 아침일찍부터 오셔서 미리 대기하고 계시고 준비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이사에 필요한 짐들을 미리 준비하시고 약속시간이 되어서 바로 올라오셨어요. 하지만 저희 아파트 특성상 830분부터 짐을 뺄수있다는 규정이 있어서 제가 미리 확인하지 못해서 죄송스럽더라구요. 그래도 어찌나 손이 빠르시던지 준비를 착착착 해놓으시더라구요. 역시 베테랑 팀이세요!!

 

 

 

 

 

이사하기전 저희가 살던 아파트예요. 830분이 되자마자 올라오셔서 바닥에 스크래치가 나지 않도록 보강재를 꼼꼼하게 깔아두고 시작을 하세요.바닥에 스크래치가 날수가 없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이사가 시작되었다죠. 파트별로 각각 나누셔서 일을 하시는데 손이 어찌나 빠르시던지 깜짝 놀랐답니다. 저도 손이 빠른편에 속하는데 여기에 명함도 못내밀겠더라구요. 각자 맡은 구역에서 착착착 정리해주시는데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이많은 박스에 각각의 용도가 있을텐데 그걸 또 어찌나 다 외우고 계시는지도 너무 놀라웠습니다.

 

 

 

주방이모님도 베테랑이세요. 작은체구로 어찌나 손도 빠르시고 정리도 착착착 잘하시고 저보고 힘들지 않냐며 엄마처럼 걱정해주시고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저 이모님께 깔끔하게 살림 잘한다고 칭찬 받은 여자랍니다.!!

 

 

영구크린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중 하나는 신발만 담는 박스가 따로 있다는 거예요~ 신발은 다른물건과 같이 섞이게 되면 찝찝함이 있잖아요. 하지만 걱정마세요~ 영구크린에는 슈즈박스가 따로있으니까요!!

 



저희집 티비가 많이 큰데요. 75인치에 맞는 티비박스도 따로 있는 업체는 영구크린밖에 없는거 같아요. 티비는 고가이다보니 아무래도 조심스럽잖아요. 저박스에 담아서 옮기면 문제될게 없어요~ 티비도 안전하게 보호할수 있구요.

 

 


 

아이방짐도 소중하고 꼼꼼하게 포장해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하나도 빠지지 않고 용도마다 박스에 맞게 포장해주셨어요.

 

 

 

 

 저는 집에서 재택근무를 하고 있어서 노트북과 프린터 그리고 화일들이 엄청 많았는데요. 서류들과 컴퓨터등도 소중하게 다루어주시더라구요. 각각 용도에 맞게 박스에 잘 포장해 주셨답니다.

 

 

 

 

 

모든짐들을 박스에 바로 넣지 않으시고 봉투로 한번 포장후 박스에 넣으시더라구요. 여기에서 또한 세심하고 꼼꼼하게 해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그리고 짐들이 흐트러지지않도록 테이핑또한 꼼꼼하게 해주시더라구요.

 

 

 

박스에 포장된 짐들이 사다리차로 내려가면 그짐들을 차에 실으시는 모습이예요. 각자 맡은바 최선을 다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주방 이모님께서 오늘오신분들이 모두 베테랑이라고 하셨는데 역시 왜 베테랑이신지 알수 있었어요. 팀원들 모두 손발이 척척 맞으시고 힘든일이지만 즐겁게 일을하시니 그걸 보고있는 저또한 기분이 마구마구 좋아지고 이사준비때문에 피곤했었는데 긍정의 에너지를 얻을수 있었습니다.

 

 

 

짐을 다뺀 저희가 살던 아파트모습이예요. 이사나오는 집인데도 깨끗하게 바닥청소를 해주시더라구요. 깨끗하게 청소를 해주시니까 다시 새집으로 된것같더라구요.

 


저희가 살던 아파트에는 곳곳에 펜트리가 많아서 짐이 빠질수도 있는 상황인데도 꼼꼼하게 펜트리마다 확인해주셔서 놓고오는 짐도 없었습니다.

 



 

또하나 감동받았던것 중 하나는요. 바로 저희옆집에 이런 멘트가 써있는걸 문고리에 걸어두시고 이사짐 정리를 해주시더라구요.

 

이런거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써주시는 업체는 아마 없을거예요. 찐 감동이었답니다.

 

 


 

이날 저희집 이사들어오시는분께서 잔금을 너무 늦게주시는 바람에 일이 지연됐어요ㅜㅜ 식사하시고 한참동안 기다리셔서 너무 죄송했어요. 어찌나 애가 타던지요ㅜㅜ 시간이 많이 지연됐음에도 불구하고 저희가족이 식사를 못했다고 하니 저희가족 걱정먼저 해주시고.. 이날 정말 감동받을일이 너무너무 많았습니다. 저희가 오자마자 새로운보금자리에 이사짐 풀 준비를 하고계시는 모습이세요.

 



전날 입주청소를 하기도 했고 짐때문에 발이 다칠수도 있으니 덧신을 신으라고 건네주시더라구요. 이것또한 감동이었다죠!!

 


 

저희집에서 티비와 냉장고가 가장 큰 짐인데요. 냉장고도 분해했다가 조립하시는데 어찌나 못하시는게 없으신지.

 

머든지 뚝딱해내시는 모습에 놀라웠습니다.

 

 

요즘에는 냉장고가 크다보니 문짝을 분해해서 이렇게 오더라구요. 이모습이 신기해서 사진으로 남겨두었습니다.^^

 


 

장농도 뚝딱뚝닥 조립을 엄청 금방 해내시더라구요. 천장에 걸려서 위에부분은 못넣을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다행히 딱맞게 들어가더라구요. 사이즈를 재보지도 않으시고 대충 눈대중으로도 그런걸 아신다니 역시 베테랑이란 얘기가 괜히 나온게 아니었습니다.

 

 

 

주방이모님께서 주방에서 뚝딱해내시는 모습이세요. 정리도 너무 잘하시고 저에게 이런저런 살림팁도 많이 주시고 감사합니다.^^

 


 

이렇게 많은 짐들을 금방 정리해주시더라구요. 손들이 너무 빠르시다보니 머든지 뚝딱해내시더라구요.

 

 

이사가 끝나고 바닥청소는 물론 피톤치드로 전체 소독도 해주셨어요. 전날 입주청소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짐을 들이다보면 먼지가 엄청 많은데 소독까지 분사해주시니 먼지가 말끔하게 사라지는 기분이었습니다.

 

 

영구크린은 이사가 끝났다고 해서 절대로 그냥 가지 않으세요. 서비스체크리스트를 작성하고서 다시한번 빠진게 없는지 체크해주시고 가시니 믿음직 스러웠습니다. 역시 짱이예요~!!

 



 

이사가 끝난후 살펴보니 정리또한 잘해주고 가셔서 다시 손갈일이 없었습니다.

 

 

수납장정리도 깔끔하게 해주셔서 마스크등 필요한물품이 있을때마다 잘꺼내서 쓰고 있습니다.

 


 

이불장정리도 너무너무 잘해주셔서 제가 다시 정리할일 또한 없었습니다.^^

 

 

제 옷장정리도 용도별로 계절별로 잘해주셔서 지금도 필요한 옷들 꺼내서 잘 입고 다니고 있습니다.

 

    

전에 살던 아파트보다 주방이 좁아져서 수납하는게 걱정이었는데

정리를 잘하시는 이모님덕에 공간을 효율적으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릇들도 종류별로 정리를 너무 잘해주셔서 너무 깔끔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접시들도 크기에 맞게 종류별로 잘 정리해주셔서 지금도 이상태 그대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사가 끝나고 만족도 조사가 카톡으로 오니 만족도 조사에 참여하시고 시원하게 커피도 드세요^^

 

이사 스트레스 받을거 없어요왜냐구요우리에겐 영구크린이 있기때문이죠.

 

이사준비도 어려울것도 없어요왜냐구요우리에겐 영쿠크린이 있기때문이죠.

 

믿을수 있는 영구크린에게 맡기면 이삿날도 휴일이 될수 있다는거~ 꼭 느껴보시기를 바랄게요!

 

 

 

 

*이 후기는 100% 사비로 이용한 순수 리얼 후기입니다.*

 

 

답변 고객님 안녕하세요
영구크린 서비스에 만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대표서비스기업, 영구크린은 규정자재 준수-
매뉴얼에 의거한 업무수행 정기CS교육 등 다양한 정책을 통해
언제나 최상의 서비스품질로 고객님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영구크린은 믿고 찾아주신 고객님께 편안한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성원의 말씀에 감사드리며, 가내 평온하시길-
행운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


서비스 실행지역점 : 70호점
목록
수정 삭제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