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크린

고객만족센터 1566-0924

실시간 견적현황

칭찬하기

칭찬하기 상세
제목 차팀장님과 265호점 칭찬합니다
작성자 박재영 작성일 2021.11.25 PM 12:14:21
지역(출발지) 경기도 광주시 지역(도착지) 경기도 수원시
서비스종류 포장이사(가정) 서비스수행 영구이사 265호점
내용

안녕하세요, 결혼한 지 2년차 되는 신혼부부입니다.

저희가 이사하기 전 둘 다 꼼꼼한 성격에 많은 후기를 쥐잡듯 하나하나 읽어보았기에 (업체이름+비추천 등으로 검색해서 단점글도 찾아 읽을 정도입니다ㅎㅎ) 저의 이사 후기도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글을 씁니다. 우선, 이사 상황이 조금은 특별해서 다섯가지 룰을 정했습니다.

 

첫째,

아무래도 모두 새로 산 신혼가전과 가구를 옮기는 것이다보니까, 특히 전자제품들에 대한 걱정과 파손 관련 AS절차가 확실한 지를 보았고 (AS가 확실하다는 설명을 들었지만 더블체크하면서 두세번 여쭤보고 그것도 부족해 저는 이사 전 가전의 상세사진을 남길 정도로 투머치한 성격이예요ㅠㅠ)

 

둘째, 직접 집으로 방문을 해서 업체측에서 견적을 내는 곳인지 (맨 처음 어플을 통해 진행을 하기 위해, 직접 견적을 내고 모든 가전과 가구의 가로/세로 길이를 재면서 어려움을 겪었고, 가격도 훨씬 높게 부른것을 보고 방문견적으로 돌렸습니다.)

 

셋째, 한번 견적을 매기면 책임지고 가격을 고정시켜서 막상 당일에 와서 가격에 대한 변동으로 기분 상하는 일이 없는 곳인지 (많은 업체가 해당 이유로 고객의 기분을 상하게 하는 후기를 보았습니다.)

 

넷째, 저희가 살던 곳과 이사하는 곳이 평수 차이가 너-무 크게 나고 구조가 많이 달라지는 경우라서, 이러한 다양한 이사 경험이 있는 업체인지 (업체 뿐 아니라 업체 내에서도 가장 잘하는 팀을 추천받고자 했습니다.)

 

다섯째, 무엇보다 제가 현재 임신 6개월차라 다른곳은 제쳐두고 '포장이사'만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곳인지를 따져 상담하고 모든 후기를 찾아 읽어보았습니다.

 

사실 많은 업체와의 상담을 했고 영구이사 전 상담을 진행했던 곳과 계약을 하려고 마음을 먹었는데, 이미 약속 견적이 잡혀있어서 마지막으로 상담이나 받아보자 하는 마음으로 팀장님? 을 만났습니다. 사실 저는 바로 전 상담했던 곳이 마음에 든다고 솔직하게 말씀을 드리니, 차이점도 설명을 해 주시고 영구이사 업체측의 장점을 설명해주시는데 여기다!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상담 진행해주시는 팀장님이 타업체와의 차이점을 차분하게 설명을 잘 해주셨어요. 같은 톤수라도 타업체에 비해 영구 탑차의 크기가 월등히 넓고 크기 때문에, 절대 당일날 갑자기 추가되는 탑차로 인해서 몇십만원이 나가는 일이 없다고 설명해주셨습니다. (좋은 날 그런 변동이 생긴다면 정말 스트레스 받을 것 같았거든요 ㅠㅠ) 그 이전 상담 받았던 곳은 사장님도 너무 좋으신 분인 것 같았고 사실 영구는 그 전의 업체보다 약간 더 금액이 있었지만, 제가 위에 언급한 다섯가지가 모두 부합했던 곳이라서 마지막 결정을 내렸습니다. 결국 몇만원 차이인데 플렉스하자!!! 하면서요 ㅋㅋㅋㅋㅋ

여기까지가 저의 이사 후기입니다. 짧게 남기려고 했는데 벌써 이만큼 길어졌네용ㅋㅋㅋㅋ 나머지는 이사 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요!

 

처음에 이사 나갈 곳에 딱 오시자마자 장판이 오염되거나 상하지 않게 집안 전체를 매트로 깔아주십니다! 새롭게 이사 갈 곳뿐만 아니라 떠날 곳도 이렇게 들어오시는 세입자를 배려해주시는 모습이 참 좋았습니다. (작은거에 감동하는 스타일)

 

짐들이 나가는 길입니다. 빨간색 박스는 깨지지 않을 물건이 담깁니다. 그리고 조금이라도 소중해보이는 물건이다! 싶으시면 작업하시면서 저 자주색 두꺼운 천으로 짐을 둘둘말아서 포장해주십니다.

 

최애 주방 이모님! 깨질 수 있는 것들은 모조리 뾱뾱이에 돌도로돌돌 말아 주시고 값이 나가는 도자기나 유리들도 아기처럼 다뤄주셨어용! 주방에 숨은 저장공간이 많아 혹시나 놓고 오시는 것들이 있을까봐 걱정했는데 싹 긁어와주셨어요!

 


30평대에서 10평대로 이사가면서 버려야하나 걱정했던 덩치큰 라지킹사이즈 침대가 나중에 쏙 들어와있는 모습을 보게 되실거예요!

 

저방은 저희집에서 도라에몽이라고 불리는 작은방입니다. 전자피아노, 전공책, 엠프 등 집에 없는거 있으면 다 저기서 찾을 수 있을 정도로 수납할 것들이 많았는데 꼼꼼하게 싸서 잘 챙겨주셨어요.

 

너무 산만해서 작업하시는 데 방해가 될까봐 잠깐 작은 베란다에 넣어두니 본인이 왜 갇혔는지 모르는 어리둥절한 저희집 뭉뭉이예요.

 

이 사진은 왜 찍는지 알겠어요 ㅠㅠ 이사 전 마지막 인사같은 느낌입니다. 그리고 정말 타업체 탑차보다 덩치가 있어보여서 신기해서 찍었어요 ㅋㅋㅋ

여기서부터는 이사한 후의 집 도착 사진 입니다~

 

큰 평수에서 작은 평수로 가시는 분들은 짐이 들어올 곳에 턱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턱이 있다면 꼭 더욱더 프로업체와 프로팀한테 맡기세요..!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짐이 들어올 곳이 전 집보다 좁고 턱도 있는데 천으로 연결해주셔서 아무런 문제 없이 일이 진행되었습니다.

 

이사한 작은집에서 옷장을 설치해주고 계시네요. 힘드실법도 한데 옷장 높이도 계속 제 키에 맞게 수정해주시면서 괜찮을 때까지 웃으면서 작업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냉장고를 조립중이신 사장님! 고가의 가전제품일수록 조립과 분해 경험이 많으신 분이 작업하시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아무리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해도 가장 좋은건 아무 손상 없이 일이 진행되는거니까요~

 


이사올 집에서는 도착하셔서 바닥보강을 더 많이 해주셨어요! 팀워크 좋게 샤샤샥 진행되는 모습입니다.

 


이모님 흔들리게 찍어서 죄송해용,,

 


냉장고를 디피제품처럼 깨끗하게 만들어주신 이모님 감사합니당.. ♡

 

아까 버려야하나 고민했던 라지킹사이즈 침대입니다. 넘나 프로페셔널하게 침대를 조립중이신 사장님! 작아진 평수에 비해 넣기도 힘드셨을텐데 쑝 들어가서 조립되고 있네용.

 

이쁘게 조립되고 있는 세탁기입니다. 이제 보니 까치발이 긔여우시네용ㅋㅋㅋ 냉장고와 마찬가지로 새하얀 세탁기가 아무런 손상없이 잘 이사왔습니다.

 

이사 전 집에서의 비데 철거는 100% 해주시지만 이사 와서의 철거는 영구이사의 소관은 아닙니다. 그런데 남편과 저 둘다 공구를 잘 못만지고 너무나도 오래된 행잉 빨래건조대에서 지나가기만해도 석면이 마구 떨어져서 급철거가 필요해서 부탁드렸는데 해주셨습니다ㅜㅜ 쏘 스윗,, 감사드려요.. 혹시 이런거 비밀이면 지울게요!!!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살균스팀청소를 해주고 계시는 이모님입니다. 입주 청소를 하고 들어왔지만, 이사하면서 생길 수 있는 작은 먼지나 오염까지 깨끗하게 정리되는 기분이라서 뿌듯했어요.

살균스팀청소 외에도 피톤치드 향균 작업으로 집안 전체 뿌려주시는 것도 있는데 저는 임신중인지라 향에 민감해서 혹시나 혹시나 해서 고건 생략했어요. 다행히 뿌리시기 전에 이모님께서 '작업을 할까요~?' 하고 한번 더 물어봐주셔서 작은 것에 감동했습니당 ㅠㅠㅠ 저처럼 패스하고 싶으신 분들은 상담시에 요청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솔직한 후기이기 때문에 단점을 하나 말씀해드리자면 해당업체는 외국인분(몽골분?)이 한분 계셨는데 아주 가끔 소통이 잘 안돼서 바디랭귀지리를 썼어요ㅋㅋㅋㅋ 그래도 그때마다 이모님이 빠르게 오셔서 해결해주셨습니다. ㅋㅋㅋ 사실 요즘에는 외국인분이 이사업계에는 없을 수가 없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그래도 의사소통 문제를 걱정했는데, 이미 상담 때 설명 들었던 내용이어서 놀라지 않았고 무엇보다 이사하는데 문제되지 않았기 때문에 굳이 단점이라는 생각도 안드네용! 아무튼 265팀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 글이 누군가에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00% 남편돈으로 이용한 순수 리얼후기 입니다.

 

답변 고객님 안녕하세요
영구크린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남겨주신 글에서 이사과정 전반에 걸쳐 만족해주심을-
담당지역점의 적극성에 높은 점수 주심을 느낍니다:)
직무의 크고 작음을 넘어 내 집을 살피듯, 진심을 다한
담당지역점 칭찬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님이 편히 머무실 아늑한 보금자리만을
그리며, 서비스에 전력 다하는 영구크린 되겠습니다-
소중한 말씀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


서비스 실행지역점 : 265호점
목록
수정 삭제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