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크린

고객만족센터 1566-0924

실시간 견적현황

칭찬하기

칭찬하기 상세
제목 휴일 같.은.하루? 아닙니다! 말그대로 휴일을 선물해준 김포70호점 감동입니다!!
작성자 김다솜 작성일 2021.02.24 AM 12:23:30
지역(출발지) 김포시 풍무동 지역(도착지) 김포시 장기동
서비스종류 포장이사(가정) 서비스수행 영구이사 70호점
내용

<휴일같은 하루를 약속한다는 영구크린의 문자가 실현되던 날!!!>

 

 

 

이사하는 날 = 스트레스, 피곤한 날, 다음날 몸살기는 덤..

 

지금까지 저에게 그리고 제 주변 사람들에게 이사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였죠!

 

근데 이제 더이상 이사가 스트레스가 아닐 것 같아요!!!

 

영구이사덕분에요!!!!^^!!!

 

이사 = 휴일같은 하루가 아니라, 정말 말그대로 휴일!!!! 

 

이사당일날 이사업체분들이 다 돌아가시고 나서 집 정리는 커녕 티비를 보는 여유를 누리고 싶으시다면, 이제부터 이 글을 잘 읽어봐 주세요!!:) 왜 그런지는 이제부터 제가 설명드리겠습니다^^

 

 

 

 

 

[이사업체 선정]

  

 

생애 첫이사를 하게 되는 거라 이사업체 선정 전까지 사실 걱정만 가득했던 것 같습니다.

 

첫 신혼집에서 이삿짐들을 옮기는거라 신혼살림이 대부분 새것이기도 했고, 시스템 행거, 제가 애지중지하는 화분들까지

 

그냥 아무 이사업체에나 맡기기에는 도저히 마음이 놓이질 않아서 이사를 한달 반쯤 앞둔 시점부터

 

부랴부랴 이사업체를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시어머니께서 2월이 성수기라 이사비용이 아마 배는 더 비쌀거라면서 걱정을 하신 탓에 저도 마음이 급해져 아파트 단지에서 한번쯤 봤던 이사업체들을 제일 먼저 검색하기 시작했고, 그 중 제일 처음 검색했던 게 영구크린이었어요!

 

(아파트단지에서 여러번 봤기 때문이죠:))

 

 

 

그렇게 이사견적을 받게 되었습니다. 3군데 정도 방문견적을 받은 후 저의 선택은,, 영구이사였죠!

 

선택한 이유들을 간단히 설명해보자면,,

 

 

 

1. 방문견적을 보러 와주신 지점장님의 영구가 1등이라고 계속 말씀하시던 그 자부심!

 

2. 합리적인 가격! (2월 성수기라고 금액이 더 비싸지지도 않았습니다-!)

 

3. 설치하기 힘든 시스템 행거, 커텐 등 전부 탈착 및 재설치 가능 (이사할 때 시스템행거 업체를 따로 불러야하나 걱정이 많았는데 영구에서는 시스템행거 재설치까지 전부 가능하더라구요-!!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점입니다!)

 

4. 이사 후 꼼꼼한 마무리 바닥 스팀청소, 냉장고 청소 (오전에 짐을 뺀 집에 바로 들어가는 거라 청소가 제일 신경쓰였는데, 청소를 해주신다니 너무 마음이 놓였습니다~)

 

5. 결정적인 이유는,, 남편이랑 영구이사 블로그 후기를 찾아보다 이삿날 커피를 마시러 나가신 분을 보고,,

 

,, 여기다,,,! 했습니다!!

 

 

 

그렇게 생애 첫 이사를 영구이사와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이사당일날>

 

 

 

약속시간이 7:30분에 맞춰서 잘 도착해주셨어요!

 

오시자마자 마루보호를 위해 바닥 보강재부터 쫘악 작업해주는걸 보고 뭔가 마음이 놓였달까요..?


 

 

  

 

 

들어오는 길목부터 이삿짐들이 닿을 수 있을 법한 공간에는 굉장히 넓게 작업을 해주셨어요

집 점검하러 오신 부동산 아주머니께서도 이렇게 넓게 보강재 작업 하시는 곳은 처음이라고 너무 좋다고 한마디 해주셔서 영구이사를 선택한 제 자신이 괜히 뿌듯해 지더라구요!

 

 

 

 

깨질 수 있는 주방용품을 포장할 일회용 뽁뽁이까지!

 

(일회용 비닐, 뽁뽁이 전부 새걸로 진행해 주셨습니다~ 다른데는 재사용한다고도 하더라구요ㅠㅠ)

 

 

 

 

이삿짐이 전부 빠지고 나서의 모습이에요! 청소해 놓은 것처럼 정말 깨끗하죠~!!

 

7:30분에 오셔서 이삿짐빼는 작업은 11:00정도까지 해서 거의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오신 팀의 팀원들끼리 손발이 정말 너무 잘 맞고 분업을 너무 잘하셔서 이삿짐이 정말 착착착 다 정리되서 빠지더라구요~ 저희가 뻘쭘하게 자리를 못잡고 쭈뼛쭈뼛 서 있으니까 안방에 편히 계시라고 작업 중에 친절히 말씀도 건네주시는 여유로움까지 마음이 편안해 질 수 밖에 없더라구요!

 

 

 

이삿짐 올라오기 전 청소>

 

 

이사할 집으로 이삿짐이 들어오기 전에 이모님과 다른 한분이 오셔서 바닥 청소기로 다 밀어주시고 스팀청소 먼저 한번 다 닦아주시더라구요! 사진상에 보이는 세탁실 바닥이 정말 엄청나게 더러웠었는데 이모님께서 깨끗하게 다 청소해주시고 화장실도 정말 반질반질하게 싹 청소해주셨어요 ㅠㅠ 여기서부터 홀딱 반했습니다 영구이사한테사실 시부모님께서 이삿날 고무장갑이랑 세제용품 다 들고 이사 도와주신다고 오셨었는데 저거 보시고 청소할 필요도 없겠다고 바로 집으로 돌아가셨습니다.. 저희 어머님이 정말 깔끔하신데 어머님눈에 합격이면 말 다 했죠-?

 

 

 

<드레스룸 시스템 행거>

 

 

 

 

 

제가 제일 걱정했던 드레스룸이에요! 일단 시스템행거는 저렇게 고이고이 싸서 잘 도착했고 이제 설치가 문제인데…! 지금 사진으로 보이시나요..? 시스템행거 하나씩 다 조립해주시는 모습..! 행거 개수도 많고 맞추기가 조금 힘들어서 시간이 좀 많이 걸렸는데 끝까지 완벽하게 다 맞춰 주시는 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이사한 집이 전 집보다 방크기가 좀 더 작아서 행거 하나를 다른위치에 설치하려고 했었는데, 실외기실 문은 어차피 잘 안여니 원래대로 설치해도 좋을 것 같다고 제안해주셔서 그대로 설치했는데 정말 예전집에 설치해뒀던 모습 그대로 드레스룸이 완성되었어요!

 

 

 

이 사진을 제 친구에게 보여주니 이사 안한거 아니냐고 드레스룸이 어떻게 저렇게 다 맞춰서 들어가있냐고 하더라구요! 남편이랑 제일 만족한 방이 드레스룸이에요. 시스템행거 업체 따로 안부르고 이렇게 완벽하게 될수가 있냐며 감탄을 연발했습니다. 게다가 옷도 다 가지런히 정리해서 넣어주시고 심지어 옷 걸어넣는 위치까지 그대로 ctrl+c, ctrl+v 해주셔서 남편이랑 얼마나 놀랐는지 몰라요! 방에 건조기랑 스타일러도 어댑터연결까지 다 해서 작동되는지 안되는지 확인까지 해주셨습니다.

 

 

 

작은방 서재도 책이랑 앨범 등 전부 깔끔하게 넣어서 정리해 주셨어요. 어쩜 저렇게 착착 넣어주셨는지 이사 후에 따로 정리할 필요도 없을 정도로 말끔하게 정리해주셨습니다.

 

 

 

 

 

쇼파도 비닐커버 다 씌워서 오염되지 않게 이동 시켜주시고 위치까지 다 잡아 주셨네요!

 

 

 

 

저에게 자식 같은 화분들도 잎 찢어진 곳 없이 전부 이사왔답니다! 조립마루도 다 조립해주시는 세심함..!

 

 

 

화장실 정리도 너무 말끔합니다! 물건도 있는 그대로 다 셋팅해주셨어요. 제가 손댈 곳이 없답니다.

 

 

 

<주방>

 

 

 

냉장고도 수평 잘 맞게끔 여러 번 수정해서 조절해주셨어요~ 냉장고도 이사오기 전 집에서 음식물은 다 아이스박스에 넣어주시고, 냉장고 소독부터 저 판들 일일이 다 씻어서 닦아주셨습니다. 제가 막 아무렇게나 쑤셔놨던 냉동식품이나 반찬통들도 전부 이모님이 정리해서 넣어주셨어요!

 

 

 

 

 

전에 살던 집보다 주방에 좀 더 비좁고, 팬트리가 없어서 주방용품 셋팅을 어떻게 해야되나 이사 전부터 굉장히 고민이 많았는데, 이모님께서 컵은 여기가 어떨까요? 그릇들은 여기가 좋을 것 같아요 하시면서 다 넣어서 정리해주시고 자주 쓸 용품들은 손 닿을 곳에 빼주시는 세심함까지.. 주방은 솔직히 이모님이 너무 정리를 잘해주셔서 이모님이 정리해주신대로 앞으로 살면 되겠다 생각했어요.

 

 

 

<마무리 청소>

 

   

 

영구이사의 감동포인트가 여기 있습니다!! 주목해주세요!!! 입주청소 못하시고 집에 들어가시는 분들 보세요!

 

청소걱정 전혀 안하셔도 됩니다!!이삿짐 정리가 다 끝난 뒤에는 저렇게 청소기로 바닥 다 밀어주시고 스팀청소기로 다시 한번 더 닦아주십니다! 게다가 공간살균 서비스 저렇게 방마다 다 작업해주시는데 정말 입이 떡 벌어지더라구요.. 남편이랑 전 입주청소를 못했으니 거주청소라도 청소업체 불러야 하나 했는데 청소업체 따로 부를 필요가 정말 전혀 없이 깔끔하게 청소해주세요ㅠㅠ 심지어 이모님은 창틀까지 전부 먼지제거 해주시는데 제가 정말 이것까지 해주시는거냐고 되려 물었네요저 청소없체 따로 부른거 아니죠..? 너무 감동입니다

 

  

 

 

이사진은 무슨사진인지 궁금하시죠..? 영구이사에서 이사하길 너무 잘했다고 생각한 최고의 감동모먼트에요..

 

이사 전 집에서는 벽걸이 티비를 하고 이사온 집에서는 스탠드를 사용해야 하는데 스탠드설치를 못해서 티비가 별걸이 상태로 있어야 했거든요.. 그냥 두면 액정 파손위험이 있을 것 같다고 계속 걱정하시더니 테이블에 놓을까 그냥 세워둘까 저랑 남편대신 열심히 고민해주시다가 티비 아랫부분을 뽁뽁이로 다 감싸서 안 넘어지게 테이프로 벽에 고정하는 작업까지 다 해주시고 떠나셨답니다…. 솔직히 그냥 두고 가도 저희는 할말 없는데 이런 부분까지 신경써주시는 걸 보면서 정말 내집 이사하는 거라 생각하시고 작업하시는구나 생각했어요~

 

  

 

<총 평>

 

영구이사는 정말로 저희 부부에게 휴일을 선물했습니다! 제가 집에 없어도 되겠다 싶을 정도로 너무 잘 정리해주시고 김포 70호점에서 손발 척척 잘 맞는 팀원분들이 오셔서 뭐 하나 파손된 것 없이 이사 진행 되었구요! 정말 다음번에 영구이사와 이사진행 할 때는, 블로그후기에서 봤던 것처럼 커피마시러 나갔다 와도 되겠어요^^!! 이사업체 너무 잘 선정한 것 같아서 벌써 여기저기 자랑하구 있어요.. 이사 너무 편하다고!

 

사진엔 못 담았지만, 이모님은 마지막까지 현관바닥 걸레로 다 닦아주시고 엘리베이터에 몸을 실으셨어요.. 뭐 하나 대충 하지 않는 이분들을 보면서 영구이사가 정말 최고구나, 괜히 견적하는날 김포70호점 지점장분께서 영구이사가 베스트라고 자랑하시던게 아니구나 생각했습니다~!

 

마지막에 찍어둔 정말 진심으로 고객만을 생각하던 팀장님의 뒷모습 꼭 기억하고 다음 이사할 때 또 영구이사와 이사진행하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이사 다음날 몸살, 근육통은 당연하신거라고 생각하셨다면, 이제 영구이사를 선택해보세요! 몸살은 커녕, 이사 다음날 심지어 평소보다 눈이 더 일찍 떠졌답니다 ㅎㅎ!! 저에게 휴일을 만들어주기 위해 하루종일 수고해주신 김포 70호점 팀원분들 너무 감사하고, 다음 이사도 영구와 함께할게요!! 강추합니다!!

 

 

답변 고객님 안녕하세요.
영구크린 서비스 이용과 더불어 격려의 메시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 약속드린 편안한 하루, 휴식같은 이삿날을
전하기 위해, 저희 영구크린은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규정자재 및 매뉴얼 준수, 서비스 품질관리 등을 거쳐 고객님이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정책을 운영중이며, 이를 기반으로
영구크린다운 고품질 서비스를 전하고자 노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영구크린의 노력이 결실을 맺었음에 큰 보람을 느끼며,
당사의 진심을 헤아려주시고 성원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늘의 만족스런 서비스로 고객님 다시 뵐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직무에 정성을 담는 영구크린이 되겠습니다.
소중한 이용후기에 감사드리며 가내 평온과 새 보금자리에서 소망하시던
모든 일이 이뤄지시길 기원드립니다.

기분좋은 서비스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


서비스 실행지역점 : 70호점
목록
수정 삭제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