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크린

고객만족센터 1566-0924

실시간 견적현황

칭찬하기

칭찬하기 상세
제목 4번이나 믿고 이용한 이유가 있겠죠?? 여러분~ 결국 영구크린입니다.
작성자 이정훈 작성일 2020.12.20 PM 10:37:18
지역(출발지) 김포시 마산동 지역(도착지) 김포시 마산동
서비스종류 포장이사(가정) 서비스수행 영구이사 70호점
내용

안녕하세요. 바바파파 입니다.

갑작스럽게 2020년 9월말경에 경기도 김포지역내 아파트를 추가로 매수하게 되면서

이사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영구크린의 경우 이번에 총 4번째(아래 1~4차) 이용하는데요.

"1차는 경기-서울 / 2차 서울-서울(아파트내에서 이사) / 3차 서울-경기 / 4차 경기-경기(2020년 12월 17일)"

과거 여러 업체들을 통해 견적을 받아본 후 결국 1~4차까지 전부다 영구크린으로 선택 했었는데요.

이번에도 과거에 했던 절차대로 아내와 여러 이사업체를 통해 합리적인 금액과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이사업체를 비교견적을 통해

선정하기로 이야기 하였습니다.

아내와 이야기 한 후 7개의 업체에 견적/방문 상담 신청을 하였는데요.

일단 여기서 부터 바로 선별작업이 들어 갑니다. 끝까지 연락도 없던 업체가 1곳이였습니다.

몇몇 업체로 부터 실제 방문/견적을 받았는데요. 그 중 1곳은 견적 담당자의 지각 및 흡연후 방문, 그밖에도 꼼꼼하게 견적

작성이 이루어지는 것 같지 않아 탈락 시켰습니다.

약속시간을 안지키면서, 견적서도 대충 작성하시는 이사업체는 꼭 당일날 여러(인원, 추가 비용 요구, 제품 파손) 문제가 발생합니다.

저희 살던 집의 경우 아파트가 아닌 타운하우스(1~4층 / 전층 사용) 였으며, 3인 가족 기준으로 1층부터 4층까지 많은 짐들이 있었는데요. 까다로운 이사 구조를 가지고 있는 집임에도 불구하고 견적 담당자께서 같은 집(다른 단지) 이사 경험이 3회 정도 있음을 말씀 해주셔서 큰 고민 없이 나머지 2개 업체는 부르지도 않고 그냥 취소한 후 영구크린으로 선택 하게 되었습니다.

결국 합리적인 가격,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업체(팀), 이사팀 후기 검색 등 통하여 최종적으로 영구크린 70호팀을 선택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삿날 하루 전 일정 체크, 기타 주의사항 등을 한번 더 알려주셔서 엄청나게 감사했습니다.

사실 이사 몇일 앞두고는 가족들이 다 같이 정신 없는 상태라서 영구크린의 꼼꼼하고 세심한 안내가 어찌나 감사했는지 모릅니다.

  

             

우선 코로나 19로 인해 영구크린 직원분들의 감염병 예방 수칙을 준수 하며 저희 집으로 들어오셨습니다.

영구크린 = 마스크 착용 / 장갑착용 / 손소독제 사용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한 사람으로써 영구크린의 이사에 대한 기본기가 탄탄하면서 코로나 시대의 흐름에 맞는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영구크린이

국내 이사업계 1위라는 타이틀이 괜히 만들어진게 아니란걸 확실하게 알게되었습니다.

이사 시작전 집안을 꼼꼼하 체크하시면서 특이사항 여부를 체크 해주셨습니다.

 


저희집 왼/오른쪽 이웃집들은 아직 주무시고 계실 시간이라 70호 팀원분들도 조심조심 이사관련 자재들을 저희 집으로 넣어주셨습니다.

 

  

 

이삿짐이 이동하는 동선에는 바닥 파손 방지를 위해 매트 설치 해주었는데요. 제가 감동 한 부분은 꼼꼼하게 매트를 부착하는 것과

이삿짐 동선상에 코너/모서리 쪽에도 시각적으로 주의를 요하는 부착물을 부착하는 세심함을 엳볼수 있었습니다.

 

 

              

 


 

70호 팀의 경우 이사에 필요한 옵션(에어캡, 포장재 등)들을 위 사진들과 같이 가지런히 정리해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이사 포장 박스들의 상태로 깔끔한 포장 박스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럼 이제 이사를 시작해 볼까요??

제가 어릴적 부터 지금까지도 자동차, 기계에 굉장히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어 특히나 자세히 보게 되는데요.

이사철이면 꼭 보이는 이삿짐 트럭들인데요. 트럭 뒤쪽의 탑(외부) 부분 다 부식되어 돌아다니는 이삿짐 트럭들도 굉장히 많은데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이삿짐이 그런 노후되고, 부식된 트럭에 실려서 이동 한다면 어떻게 생각되세요? 심지어 비라도 오는 날이라면

이삿짐 탑재공간으로 녹물이 떨어져 이삿짐에 큰 데미지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영구크린의 2대의 트럭을 관심있게 보았는데요. 영구크린 트럭의 내/외부도 제 기준 합격점을 줄 수 있을 정도로 깨끗한 차량이 와서

기분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일에도 순서가 있듯이 이삿짐을 빼는 방법에도 순서가 있더군요.

 

 

주방 팀은 2인 1조로 일사분란하게 움직여 주었습니다.

어머니의 손길과도 같이 파손 될 수 있는 유리 제품들을 가지런히 포장하고 안전하게 이동 할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포장 해주셨습니다.


  

 

여자 반장님의 빠른 손놀림이 보이사나요?

에어캡을 바로 사용 할 수 있도록 빠른 손놀림으로 재단을 하고 계셨습니다.

그렇다면 거실이 있는 2층으로 올라가 볼까요??

 


2층도 이삿짐 동선에 맞춰서 매트를 설치하셨습니다.

거실(2층)은 사다리차를 통해 이삿짐을 뺄 장소이므로 좀더 신경써서 바닥 매트를 부탁해주셨습니다.

 

 


 

거실과 안방이 있는 2층은 벌써 60인치 TV 포장 작업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TV 기본 포장 재 외에도 디스플레이 스크래치 등 손상을 예방하고자 추가로 극세사 제품을 넣어서 포장하였습니다.

역시나 이런 디테일한 부분에서부터 영구크린의 진가가 여지 없이 보여집니다.

 

          

 

아이가 사용중인 가구(침대, 책상)들이 나름 고가의 제품이라 지점장님께 살짝 신경써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사실 이사팀 직원분들도 가구, 가전제품들을 보시는 눈이 확실하시기 때문에 굳이 말씀드리지 않아도 되지만

이사 당사자들에게는 걱정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주의해야 할 가구,가전 등이 있다면 이사팀에게 꼭 한번 말씀드리는 걸 추천 드립니다.

그게 이사팀에게도 좋습니다. 물론 모든 제품들을 안전하게 옮기시지만 그래도 고객님의 말씀에 귀기울이시는 영구크린이니까요.

 

 

 

 


저희는 과거 사용하던 몇몇 가전들은 사전에 폐가전수거 요청을 통하여 조치해두었습니다.

그래서 폐가전수거 대상 제품들에는 저렇게 유인물을 부착, 이사팀 직원들의 편의를 제공해주었습니다. 사실 이사팀 직원분들 고생하시잖아요.ㅋ

 

 

 


저희 아들님이 가장 좋아했던 4층의 플레이룸입니다. 엄청나게 많은 레고와 플레이모빌, 토미카 등이 4층 한가득 차 있었는데요.

나름 비싼 한정판 플레이모빌(XXL)과 고가의 레고제품들은 저희가 따로 포장을 해두었습니다.

그래도 남은 작은 레고들이 넘쳐났는데요.

70호 팀원중 한분께서 본인의 자녀분도 레고 제품들을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자녀와 부모의 그마음을 이해한다고 하시면서 걱정하지 말라고 저희를 안심시켜주셨습니다.

역시나 인간미가 넘치는 영구크린의 70호팀에 다시한번 감동 했습니다.

 

 


작은 레고들은 위 수납함에 정리하지 못하고 수납함 안쪽으로 그냥 집어넣었는데요.

사실 저 상태로 그냥 외부에 테이프만 붙여서 옮길 거라 생각했는데요.

그냥 단순하게 외부에 테이프만 붙였다면 틈새를 통해서 작은 레고 브릭(부품)들이 쏟아지거나 분실하는 일은 어느정도 생각했었지만

영구크린은 그런 제 생각 마저도 말끔하게 지워주었습니다.

 


아차~~하면서 제 생각이 여지없이 무너졌습니다. 이렇게 까지 꼼꼼하게 포장할 줄 은 몰랐습니다.

이것으로 레고는 단 1개도 분실 없이 안전하게 옮겨지겠다. 싶었습니다.

여기서도 믿고 이용하는 영구크린의 진가 보여집니다

 


3층에서 내려다보는 영구크린 70호 팀 차량입니다.

누가 이사간다고 하면 이제는 명예홍보 대사라도 된듯 이사는 "영구크린" 견적부터 받아보라고 추천하고 있는 제 모습이 오버랩 됩니다.

 


 

사실 저희는 벽걸이 TV를 사용하고 있지만 벽에 걸지 않고 스탠드 형태로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TV 테이블도 좌/우 길이 조절이되는 테이블이라서 포장에 신경을 써주셔야 한다고 말씀 드려야겠다. 싶었지만 제 생각이 말로 전달 되기전에

"고객님" 이 TV 테이블 길이 조절되는 테이블이네요. 걱정하지 않으시게 신경써서 포장하겠습니다. 라는 말에도 한번 "심쿵" 하고 놀랐습니다.

 

 

4층까지 둘러보고 왔는데요. 거실도 많이 진행되어 있었습니다.

 

 
사진상으로는 안방 정리가 완료된 상태인데요. 저희 침대가 정말 비싼 제품이였습니다.

 


유럽에서 배로 배송된 침대였는데요. 그냥 순식간에 분해/포장까지 완료 하여 깜짝 놀랐습니다.

 


                

1층 부엌으로 이동해보니 어느덧 1층은 정리가 끝나 있었습니다. 주요 가전들만 빼면 끝

역시나 여성 두분이 1조로 움직이는 부엌팀은 손발이 너무나도 잘 맞는 조합이였습니다.

 

 

이미 부엌팀 두분중 한분은 1층 신발장 정리중이셨습니다.

신발들의 경우 신발박스(툴)을 통해서 층에 맞게 남/여 구분해서 신발박스에 가지런히 정리해주셨습니다.

 


공용홀에서 사용했던 트레이더스표 다용도 선반도 일사분란하게 분해 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아버지와 함께 힘들게 조립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났는데요. 역시나 영구크린 70호팀에게 다용도 선반은 순삭이였습니다.

 


3층 난간의 스크래치 방지처리 후에 사다리차를 안전하게 연결한후 차례대로 무게,부피 등을 초과하지 않고 안전하게 사다리차로 짐을 내렸습니다.

 

4층과 3층의 짐들은 3층 창문을 통해 사다리차로 빠르게 이삿짐 트럭에 실려습니다.

 

위 사진은 2층에서 이삿짐을 이동 시키는 모습입니다.

 

 

저도 잊고 있던 인터넷 장비를 공용홀 안쪽에 있는 인테넷 박스함에서 꺼내주셨습니다.

만약 놓고 갔다면 또 다시 방문해서 수령 하거나 택배로 받아야하는 불편함을 ~~ 아휴 상상하기도 싫네요.

영구크린 70호 팀원들의 센스에 감동 했습니다.

 

정말 일사분란하게 움직이는 70호 팀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층과 3층에서 사다리차로 내린 이삿짐 외에도 1층을 통해서 나온 이삿짐들도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그렇게 안전하게 이삿짐을 전부다 빼고 저와 지점장님이 같이 집에 남아 있는 것들은 없는지? 꼼꼼하게 체크해주는 세심함까지 보이셨습니다.

저 혼자 체크했다면 누락되거나 보지못한 곳이 있었을텐데요. 지점장님께서 저랑 같이 체크해주신 덕에 마음이 안심되어 꼼꼼하게 체크해볼수 있었습니다.

역시나 남아있는 건 없었으며, 이사 도중에 파손된 것도 없이 깔끔하게 나올수 있었습니다.

 

 

 

이사한 집의 경우 고층이라서 사다리차 사용이 불가하여 엘리베이터로만 이삿짐을 이동 시켰는데요.

옆집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입주민들이 엘리베이터 탑승에 피해를 보지 않도록 최대한 조심스럽게 짐을 옮겼으며, 탑승할 입주민이 있으면

짐을 조금 빼서 입주민들의 편의까지 생각하며 이사를 했다고 옆집 주민이 제게 이야기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저도 지점장님께

저도 여기서 살아야하는 입주민이 되었는데...이렇게까지 배려하면서 이사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다시한번 70호 지점장님 감사합니다!

 

 

저희 고가의 침대 조립장면 입니다. 직원 2명이 달라 붙어서 이상 없도록 조립해주셨습니다.

사실 굉장히 손이 많이 가는 침대 인데요. 중간 프레임 조립 뿐만 아니라 좌우 수평까지 맞춰 줘야하는 굉장히 까다로운 침대입니다만,

70호 지점장님의 손길이 닿는 곳이라면 그 어떤 난관도 순식간에 해결 되는 70호팀의 리더 권XX 지점장님 이십니다.

 

 


 


제가 개인공간(컴퓨터 및 서재)으로 사용하게 될 방에 저와 아들님의 책이 보입니다.

사실 여기서 70호 팀원의 공간능력과 기억력에 2번 눌랐습니다.

짐이 나오기 전 집에서의 위치를 정확하게 기억하고 이 수납함은 몇번째 있던 수납함인지 까지 저보다 더 기억하는 모습에 1번 놀랐으며,

수납함의 위치와 방의 공간 활용에 대해 생각할때 옆에서 70호 팀원으로써의 경험을 바탕으로 위치별 장단점을 확실하게 설명 해주셔서

가구 배치에 대한 고민을 적게 할 수 있었습니다

 

             

 

이사의 마지막은 역시나 섬세한 여성분들의 손길 아니겠습니다.

꼼꼼히 청소기로 돌려주시고, 물걸레 청소까지 완벽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영구크린 70호 잊지 않겠습니다.

입주민이 될 저희까지 배려하는 이사로 다음 아니 앞으로의 고객까지 생각하는 영구크린의 이사철학 만큼은 저도 배우고 싶어졌습니다.

이게 바로 제가 4번이나 이용한 영구크린의 저력 아니겠습니다.

여러분~ 이사 저렴한 곳? 많습니다. 하지만 믿고 맡길 이사업체는 많을까요?

제가 쓴 글을 한번만 읽어보세요. 제가 왜 4번이나 영구크린을 선택했는지..정답은 제 글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영구크린 70호는 감사했고, 사랑합니다. 

 

답변 고객님 안녕하세요.
영구크린 서비스 이용과 더불어 격려의 메시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 약속드린 편안한 하루, 휴식같은 이삿날을
전하기 위해, 저희 영구크린은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규정자재 및 매뉴얼 준수, 서비스 품질관리 등을 거쳐 고객님이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정책을 운영중이며, 이를 기반으로
영구크린다운 고품질 서비스를 전하고자 노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영구크린의 노력이 결실을 맺었음에 큰 보람을 느끼며,
당사의 진심을 헤아려주시고 성원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늘의 만족스런 서비스로 고객님 다시 뵐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직무에 정성을 담는 영구크린이 되겠습니다.
소중한 이용후기에 감사드리며 가내 평온과 새 보금자리에서 소망하시던
모든 일이 이뤄지시길 기원드립니다.

기분좋은 서비스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


서비스 실행지역점 : 70호점
목록
수정 삭제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