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크린

고객만족센터 1566-0924

실시간 견적현황

칭찬하기

칭찬하기 상세
제목 내돈내산 첫이사 1000000% 대만족!
작성자 정경인 작성일 2020.11.24 PM 2:29:10
지역(출발지) 강남구 청담동 지역(도착지) 송파구 잠실동
서비스종류 포장이사(가정) 서비스수행 영구이사 216호점
내용

결혼한 지 2년이 되어 첫 이사를 할 시점이 되었습니다. 그 전까지는 전 부모님과 살았었고, 이번 이사는 신랑이 너무 바빠서 제가 알아보고 진행하게 되었어요.

 

선정 고민

총 4군데에서 견적을 받아 고민을 했었는데 영구이사에 제일 먼저 연락을 했었습니다. 30분만에 전화가 왔었어요. 물론 방문도 제일 먼저 했었고요.

솔직히 4군데 중에서 영구이사가 저렴한 편은 아니었지만, 선택을 한 이유는 가장 인원이 많았고 여러가지가 포함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드레스룸 시스템장 해체+재설치에서부터 가전(벽걸이TV, 세탁기, 건조기, 스타일러) 철거+운송+설치 비용을 다 더하고 보면 결국에는 영구이사에서 가전을 모두 핸들링 해주니, 약간의 비용을 더하면 오히려 저렴한 축에 들더라고요.

그리하여 영구이사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사 당일 - OUT 진행

오전 8시에 오기로 약속되어 있었지만 7시 40분쯤 전화가 와서, 아침식사는 했는지 친절히 물으시며 밑에 이미 왔다고 15분 정도 후에 올라오겠다고 하시더라고요. 얼른 맞이할 준비를 했습니다.

 


남자5분과 이모님1분이 꼼꼼히 착착~ 정리를 해주시는데 그 모습은 타임랩스 아닌 타임랩스를 보는 기분이었어요.


 

화초도 안전하게 포장하고~



 

가전은 전용 커버에 포근하게 포장하고~

*TV커버는 다른 팀에서 빌리신 듯. ^^

 

침대도 해체 다 해주시고, 매트리스, 소파, 식탁도 안전하게 포장해주셨습니다.

 

사실은 냉장고와 TV에 버금가게 최고가인 소파가 걱정이었는데 섬세하게 다루는 모습을 보고는 걱정 뚝~

 

연륜은 물론 여유와 리더십을 한껏 풍기시던 팀장님은 옷방에 있던 드레스룸도 챡챡 옷부터 가지런히 정리를 해주시고는 해체를 해주셨어요. 그 후에는 옷방 문으로 나오면 상처날까봐 옷방 창문을 전동 드릴로 해체해주시고는 (쇠창살;;) 거기에 이불/천을 얹고 복도로 꺼내시더라고요. 그 모습을 넋놓고 보다가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물론 다 꺼낸 후에는 쇠창살과 창문 모두 원상복귀했고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밖에서 사다리차로 옮기는 모습을 보는데, 불안하다기보다는 이상하게도 믿음이 가는 모습이었어요. ^^

 

마지막으로 청소까지 끝난 시간은 오전 10:55,

짐이 다 나간 집은 2년 전 처음 이 집을 보러 왔을 때보다 더 깨끗한 모습이었어요. 뭔가 기분이 이상했더랍니다. 결혼 후 처음 신랑과 깨 쏟은 집이었는데... ㅎㅎ



이삿짐 나가는 도중에 아파트 관리사무소 가서 중간정산 했었고, 도시가스 기사님이 방문해서 정산도 미리 했기에 집주인과의 최종정산을 후딱 끝내고 잠실로 갔을 때에는 오전 11:40쯤이었는데 아직 앞 집 이사가 진행 중이었어요. 이미 영구이사 트럭 2대는 와있었는데, 점심 드시러 가셨는지 팀은 안 계시더라고요.

 


 

잠깐 들어가서 구경 했었는데, 그 쪽 이사업체에서 냉장고를 엎었더랬습니다. -_-;; 아니 어떻게 그런 실수를... (그래서 앞 집에 일렀답니다...)

 

 

 

이사 당일 - IN 진행

저희 부부도 점심을 먹고 오후 1:30쯤이나 되어서야 저희 짐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근데 앞 집 업체에서 제대로 청소도 안 해서 먼지가 굴러다니는 겁니다... 오전에 저희 이삿짐 뺄 때와는 판이하게 다른 모습에 전 너무 당황스러웠어요.

 

그렇지만 역시나 전문적인 영구이사 팀.

늦게 시작도 하고, 지저분한데도 별 말씀 없이 이사를 시작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

시작할 때부터 청소기 가동하시고, 덧신 신으시고, 저와 신랑에게도 덧신을 주셨습니다.

 


이사 들어올 때에는 어떤 짐을 어디에 놓아야 하는지 알려드려야 해서 사진을 많이 찍지 못 했네요.

 

드레스룸도 해체했던 것을 다시 합체 잘 해주셨습니다. 제가 배치하려고 했던 모양 (사진과는 반대편 코너)은 각이 나오지 않아서 당황하고 있었던 찰나...팀장님이 다시 잡아주셨어요. 역시 전문가 포스. 


 

 

침대도 해체했던 것을 합체해주시고 이렇게 이쁘게 꾸며주시기까지 했습니다. ㅋㅋ


*아;; 벽지...

 

주방도 깔끔하게 청소해주신 다음에 이렇게 정리해주시고~


 

그리고 잔 깨질까봐 이모님께서 이렇게 오밀조밀 해놓으셨는데, 어쩜 이렇게 귀엽죠? ^^ 꺼내시기 전에 제가 "잠깐만요!" 하고 사진 찍었습니다.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까지 설치는 물론 평행까지 잡아주시고 작동도 제대로 되는지 확인도 해주셨어요!


 

이사 박스 정리는 또 어찌나 이렇게 챡챡 각 잡아가며 하시는지. 무엇이던 정리하면서 해야 두번 손이 안 가는데, 역시 영구이사 선택을 잘 했다고 생각 들었습니다.


 

마무리 청소까지 끝나니 오후 4시가 되더군요. 이사 들어오는데 총 2시간 반 정도밖에 걸리지 않았어요!

떠나시는 모습...


 

덕분에 저는 이날 이렇게 예쁜 야경을 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었답니다.

 

 

다시 이사를 하게 된다면 전 주저하지 않고, 업체 선정 과정 없이! 다시 영구이사 216호 5팀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 집 이사에 수고 해주신 5팀에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



 

답변 고객님 안녕하세요
영구크린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남겨주신 글에서 이사과정 전반에 걸쳐 만족해주심을-
담당지역점의 적극성에 높은 점수 주심을 느낍니다:)
직무의 크고 작음을 넘어 내 집을 살피듯, 진심을 다한
담당지역점 칭찬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님이 편히 머무실 아늑한 보금자리만을
그리며, 서비스에 전력 다하는 영구크린 되겠습니다-
소중한 말씀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


서비스 실행지역점 : 216호점
목록
수정 삭제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