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크린

고객만족센터 1566-0924

실시간 견적현황

칭찬하기

칭찬하기 상세
제목 [청소후기] 청소 대만족을 위한! 세가지 요소 챙기기!
작성자 박영선 작성일 2020.02.17 PM 11:04:24
지역(출발지) 경기도 광주시 지역(도착지) 기흥구 신갈동
서비스종류 입주/이사 청소 서비스수행 243호점 오광숙
내용

안녕하세요:0

지난 주 영쿠크린을 통해 입주청소를 깨끗하게 마치고

오늘도 여전히 여기저기 전문청소업체에 전화를 걸며 견적 확인을 하고 계신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청소 후기를 느낌 그대로 남기고자 합니다. 

 

조금이나 어렸을땐~ 워낙 청소는 복불복이라는 말들이 많아..

가족, 지인들 도움을 받아 열심히 쓸고 닦고! 하면서 청소 비용을 조금이나마 줄여보자 마인드였지요.

근데…해가 바뀌니..ㅋㅋ청소할 체력도 없고..시간도 없고…청소는 전문가들에게 맡기고

그 시간에 내가 잘 할 수 있는 다른 부분에 올인하자라는 마음으로 전문청소 업체를 폭풍 검색했는데요. 

 

제가 입주 청소 업체를 선정하면서 가장 크게 느꼈던 주요 쟁점을 간략하게 세가지로 줄여보았어요

그대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세가지 이야기~ ㅎㅎ 

 

 

1. 브랜드를 믿어보쟈!

입주청소는 부동산에서 추천하는 곳으로 해봐?!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을 받을려고 하니 가장 먼저 지인들이 한 조언!

부동산에 전화해서 소개해달라해? (부동산 업체가 추천하는 곳은 믿을만하다?)

바로 부동산에 전화했는데…기존에 추천해 주던 업체가 사업을 접어서….추천해줄 만한 곳이 없다는…

 

그래서 여기저기 지인들 부동산을 통해 업체를 추천받았는데…와우!!! 가격이 너무 사악한….그때 문뜩 든 생각은?

어차피… 청소업체에서 나오시는 이모님. 삼촌들은…바뀔 수도 있는부분인데… 부동산이 추천해 줬던 곳이라 해도..

매번 도와주시는 이모님 삼촌들이 고정적인 인력이 아니라면 무슨 의미가 있지??

 

그러던 중! 우연찮게 지인분이 말씀해 주신 영구크린을 전화해봤어?! 요 한마디에..폭풍검색!!

인터넷으로 후기를 검색해보니~ 전체적으로 긍정적인 후기가 많더라구요?

 

검수완료후 후불결제도 너무 좋았구요

(근데 요건 대부분이 후불결제이긴한데...그래도 고객센터가 있으니! A/S요청도 더 수월할 것 같더라구요.)

몇날몇일을 고민하던 제가..그냥..영구크린 한마디와 검색을 통해 공부한 결과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이런게 브랜드 파워인가 했어요 ㅎ)

 

 

2. 청소 전!! 주요 구역 사진은 필수

저희집은 샷시 빼고 모든 구역을 리모델링 후, 들어가는거였는데요..^^

거주청소도 마찬가지지만, 리모델링 청소는 공사로 인한 먼지에....분진에!! 정말 엄청나죠??

 

 

전 단순하게..입주청소가 더 쉬운거 아닌가?? 했는데...이번에 영구크린에서 입주청소 해준거 보고....대애박!

엄청나게 힘들셨겠다..내가 했으면.. 절대 못했을 것 같다는걸 한번 더 느꼈어요!

 

리모델링이 완료된 후에도..먼지에..분진으로 인해...이게 잘된 공사인가? 느끼지 못했는데.

청소가 끝난 후...이곳이..나의 집이구나..너무너무 행복감을 느끼게 해준 영구크린!!

  

근데....아쉬웠던 부분은..저의 불찰이기도 하나..

청소가 다끝난 후, 샷시쪽에 유리에 살짝 금이 가있는거 알고 계신거죠??^^;;;라고 말씀해 주시는

저는...순간!! 뭐지?!! 왜!! 하면서..청소전에 인테리어 공사를 하면서 발생된 건지.. 청소하면서 발생한건지....

알 수가 없는...ㅠㅡㅠ 순간적인 감정으론!! 영구크린에서 그랬나 싶어서 바로 고객센터에 전화하고 싶었지만...

 

너무나도 깨끗해진 집과....먼저 친절하게 확인해주시는 분들에게 무조건 우길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런 애매한 상황이 발생해서 서로 얼굴 붉히는 일이 없도록!!

청소를 앞둔 분들에게 꼭 사전에 주요 포인트 구간 사진을 찍은 후, 청소가 시작되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전,,, 시간이 없어서...사전에 검수를 못하고 바로 청소 요청을 했거든요^^;;)

 

 

3. 합당한 가격을 확인하세요!!

제가 지인들에게 소개받았던 청소 업체들의 경우는 대부분 인건비 상승으로 인한 평당 가격이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많이 올랐더라구요..(사람 마음이 그렇잖아요?! 칭구는 만원에 했는데..난 더 비싸게 하면...속상한.ㅎㅎ)

그리고 저렴했던 업체도 있긴했는데...베란다 확장여부에 따라 금액이 달라진다..하고..너무나 불친절하게 가격만 툭! 던져주는?

(많이 알아봤을텐데..울집은 싸! 그게 가장 큰 메리트야!라고 말하는 듯한 느낌...)

 

아무리 싸게 하는것도 좋지만....싼게 비지떡이라는 말도 있잖아요?!

대부분 청소하고 검수할때쯤 뭐 추가해라하면서 가격을 올린다고 하는 후기글들도 많았는데

영구크린은 가격이 너무나도 착했어요~ 정말 가성비로 생각하면 고민없이 영구크린입니다!!

(이렇게해서 진짜 남는게 있나? 싶은 생각이)

 

후기에도 청소 끝나도 별도로 추가사항 없이 깔끔하게 기본 사항만 청소하고 검수받고 끝!!


이 부분도 너무나도 제가 결정하는 부분에 큰 비중을 차지했어요^^

역시나~~ 요청한 사항만 깔끔하게 청소를 마무리해주시고~ 별도 추가 요금을 요청하는건 없더라구요^^

 

거기에 보너스! 8만원 상당의 무료살균 +무료 탈취 서비스 까지!!

 

이사든 청소든 100% 만족하기는 정말 제가 옆에서 따라다니면서 하나하나 검수하지 않는한...

정말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해요! 최소한! 힘들게 고민해서 결정한 만큼!! 후회하며 얼굴 붉히는 일이 없도록

꼼꼼하게 검수하고 사전에 체크하고!! 잊지 마세요^^

  

그러면 손해보거나..후회하는 일은 없으실꺼에요

오늘도 여기저기 청소업체 컨택하시는 분들에게 저의 느낌이 조금이나마 전달되어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만 후기를 마치옵니다.

답변 고객님 안녕하세요.
영구크린 청소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보금자리를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보답을 드린 것 같아 기쁩니다.

어느 하나 빠짐없이 만족하신다는
고객님의 말씀에 더욱 힘이 납니다.

서비스 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한 마스터님께
고객님의 칭찬과 격려 말씀 꼭 전하겠습니다.

새로운 보금자리에서도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 실행지역점 : 오광숙 마스터.
목록
수정 삭제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