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크린

고객만족센터 1566-0924

실시간 견적현황

칭찬하기

칭찬하기 상세
제목 109호점 감사합니다 ~~^^
작성자 채*현 작성일 2020.03.29 PM 11:13:04
지역(출발지) 서울시 공덕동 지역(도착지) 서울시 공덕동
서비스종류 포장이사(가정) 서비스수행 영구이사 109호점
내용

4년전 xx업체에서 비싸게 포장 이사했는데, 파손 문제 등 정말 속상했어요. 이번엔 괜찮은 업체 고르고자 실경험담 듣고, 후기 찾아보고 심사숙고하고 선정했지요. 영구가 비교적 관리를 잘 한다고들 하고, 소속 지점 중 109호는 후기가 좋은 편이었어요. 저희는 두달전 예약하고 한달전 견적받았는데.. 109호점은 인기가 많은지 견적받은 당일 오후 원했던 날짜가 마감이라고 문자주셔서, 다른 호점으로 변경할까 고민하다 109호가 예약가능한 날짜로 몇일 앞당겨서 이사했어요. 몇일 불편함을 감수해야 하는 상황이었으나, 결과적으로는 109호 선택하길 잘 했고, 4년전 이사와 비교해서 가격면에서나 서비스면에서나 훨씬 만족스러워요.

 

저희는 동간이사로 작은집에서 큰집 이사였어요. 작은 집이라도 워낙 짐이 많아 (아이 책이 많아요) ㅠㅠ, 5톤 트럭 2대와 이모님 한분 포함 총 7분이 오셨어요. 오랫동안 한팀으로 일해 오신듯 했고, 역할분담 딱딱하고 엄청 신속하게 포장하고, 내리고, 올리고, 풀고.. 오전 8시 시작해서 4시쯤 끝났어요 (5톤 트럭 2대인데도. ㅎㅎ) 덕분에 에어컨 설치까지 일찍 마치고 너무 늦지 않게 마무리 정리 마쳤네요.

 

제가 109호점분들께 감동받은 몇가지..(나머지 부분은 굳이 얘기 안해도 어디나 비슷하지 싶고요)

주방살림은 정말이지 어제 저녁먹고 설겆이 해둔채 그대로에 전혀 정리되지 못한데다, 두집의 씽크 수납장이 달라 그대로 뺏다넣는 상황이 아니었어요. 이모님이 경험의 눈썰미로? 자주 쓰는 그릇들과 안 쓰느 그릇을 구분하여 위치를 잘 잡아 정리해 주셨구요. 언제 청소했는지 기억도 안나는 냉장고, (스탠드) 김치냉장고 안쪽 바닥까지 싹싹 말끔하게 닦어주셔서 윤기가 날 정도에요. 와~ 했어요.

 

책이 많아 너무 고생 많으셨는데요. 책장 4개가 전에 외국 살떄 쓰던 것들로 접이조립식으로 수평잡기 어렵고 흔들거려요. 온몸을 바닥에 붙여가며 그 책장들을 모두 수평 잡고 고정시켜 주셨어요. (전에 업체는 걍 4개 책장을 스카치 테이프로 서로 연결해서 붙여 놓고 갔었거든요. ㅠㅠ) 책을 모두 넣고 나서도 다시 한번 맞춰주시더라고요. 덕분에 완벽한 어린이 도서관 탄생했어요. ^^

 

침대 해체하고 재조립할때도 고생 진짜 많으셨어요. 흙침대 따로 안 불러도 엄청 무겁고 고난이도인데도 제대로 이전해 주셨어요. 특히, 애기 침대 해체할때 (전에 업체가.. 나사 망가뜨려놔서.. ㅠㅠ) 전동 드라이버가 먹히지 않는 걸 스패너로 빼내는 수고도 해주셨네요.

 

마지막으로 만능 막내분 동해번쩍 서해번쩍 부르는대로 달려가 손발 맞추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답변 서비스 이용과 더불어
성원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휴식같이 편안한 서비스, 근심걱정없는 이삿날로
보답코자 했던 저희 노력을 높이 평가해주심에 절로
미소가 번져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인사 올립니다:)

이제 분주한 이삿날, 힘들고 번거로운 하루는
잊으셔도 좋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집을 가장 잘 아는 기업-
영구크린이 든든한 서비스로 고객님과 함께 하니까요v^^v

오늘의 완벽한 서비스품질은 앞으로도 쭉 계속되오니,
저희 영구크린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


서비스 실행지역점 : 109호점
서울시 공덕동에서 서울시 공덕동(으)로 포장이사(가정)를 이용하신 고객님의 후기입니다.

목록
수정 삭제 글쓰기